섹시 걸그룹 `PPL` 데뷔이래 첫 팬미팅 개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22 14:13  

섹시 걸그룹 `PPL` 데뷔이래 첫 팬미팅 개최


걸그룹 PPL이 오는 2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금천구 독산동 문화정원아트홀 지하 1층에서 공식 팬클럽 MSG(Model Support Group)를 위한 공연, 사인회 등 여러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클럽 가입자에 한해서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며, 회원들에게는 공식 굿즈 선물, 여러 행사 이벤트 참여 우선권, 국내 단독 콘서트 선 예매 혜택, 공개방송 & 스케줄 행사시 우선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PPL`의 리더 가경은 "첫 팬미팅인 만큼 설레고 떨리기도 하지만 PPL 멤버들도 이 날을 위해 기존의 `섹시 걸그룹`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멤버들이 개인기 연습을 하고 있다, 그 밖에도 애장품 선물이나 게임 같은 걸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PPL`은 지난 2015년 10월 1집 싱글 앨범 `RUSH`로 데뷔했으며, 유명 레이싱모델과 미스코리아 출신 가경, 다희, 아희, 유진, 아지, 솔아 등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6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활동해 왔다.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걸 그룹`(Perfect Performance Ladies)과 `간접 광고`(Product Placement)의 중의적 의미를 노린 이름으로, 홍보가 필요하면 어디든 가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 행사에도 초청되며 분주하게 활동 중이다.
또한, 데뷔 전부터 현재까지 아프리카TV를 통해 인터넷 방송으로 팬과 소통하고 있으며, 인터넷 방송의 시청가 그룹의 팬으로 이어지며 두터운 팬 층을 구축하고 있는 점은 비슷한 다른 그룹에서는 보기 어려운 `PPL`만의 특징이다.
특히 중국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통한 인기로 인해 지난해 6월 SBS <스타킹> `진짜 한류그룹을 찾아라` 편에 출연했었다. 음악방송이 아닌 공중파 예능을 통한 데뷔는 이례적이었는데 `걸그룹 PPL`로써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
이러한 `PPL`의 행보에 대해 소속사인 박살컴퍼니 김인근 대표는 "여러 걸그룹이 있지만, PPL은 조금은 독특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중국 신조어인 `왕홍`이라 불리는 사람들이 연예인급 이상의 파급력을 펼치는 만큼 PPL도 가수로써의 활동은 물론 MCN을 기반으로 한 활동을 통해 높은 입지를 다지겠다"고 밝혔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