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곡타운 성우더파크 2차' 실수요·투자자 주목하는 아산 아파트 '눈길'

입력 2017-02-23 10:25  

합리적인 분양가, 금융혜택으로 실수요, 투자자들의 관심 높아
아산 내 우수한 입지와 상품력… 추운 날씨에도 모델하우스 연일 북적





아산시에서 분양중인 법곡타운 성우더파크 2차에 실수요, 투자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우수한 상품성은 물론 다양한 금융혜택으로 내 집마련에 나선 실수요자부터 프리미엄, 월세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까지 몰리고 있는 것.

법곡타운 성우더파크 2차의 모델하우스는 매주 유니트를 보기위해 찾은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샘플하우스(유니트) 관람은 물론 전문 상담사의 상담을 받기 위해 긴 줄이 이어지는 진풍경이 벌어진다.

법곡타운 성우더파크 2차를 찾은 방문객 김모씨는 "아산은 괜찮은 신규 분양 아파트를 보기 힘든데 이 아파트는 입지나 설계가 뛰어나다고 해 모델하우스를 찾았다"며 "상품 뿐만 아니라 금융혜택으로 부담도 적어 맘에 드는 동호수로 계약을 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충남 아산 남부권의 신흥 주거벨트인 법곡타운 내 들어서며 1차, 2차가 합쳐 1천여 가구 규모의 대단지를 꾸린다. 법곡타운 성우더파크는 우수한 상품성으로 실수요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시세대비 합리적인 3.3㎡당 600만원 대의 분양가로 형성되어 내 집 마련의 부담을 낮춘 것은 물론 향후 프리미엄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현재 앞서 분양된 법곡타운 성우더파크 1차가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 하고 있는 만큼 아산은 물론 충남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법곡타운 성우더파크 2차는 지하 2층~지상 20층 5개 동 전용면적 59~74㎡ 총 369가구로 구성된다. 세부 타입별 가구수는 59㎡A 119가구, 59㎡B 129가구, 74㎡ 121가구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법곡타운 성우더파크 2차가 들어서는 법곡타운은 아산 남부생활권을 대표하는 신흥 주거 벨트로 교통은 물론 교육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먼저 단지 앞 외암도로의 확장 개통으로 용화지구 및 충남, 서울 등 광역 교통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을 비롯해 KTX 천안아산역, 21·45번 국도가 인근에 있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인근으로 농협하나로마트(예정), 이마트, 아산 충무병원 등이 인접해 있으며 이순신종합운동장 확충(예정), 국제빙상장, 수영장 등의 레저시설은 물론 용화체육공원(예정), 온주역사공원(예정)이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육 환경으로는 지역명문으로 자리잡고 있는 온양초등학교 외에도 신설중인 아산초, 용화초,중,고가 인접해 있으며, 아산중앙도서관이 2018년 1월 개관 예정에 있어 우수한 교육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으로 탕정산업단지, 배미농공단지 등 산업단지를 비롯해 과학 교육원, 경찰종합행정타운 등이 있어서 풍부한 수요도 갖췄다. 설계도 돋보인다. . 실속있는 3bay 설계에다 1차보다 낮은 용적율과 높은 층수로 배치되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1층 필로티 설계로 저층 가구의 단점을 보완했다.

한편 법곡타운 성우더파크 2차는 NICE 기업신용평가 A-(2016.7월 기준) 기업인 코람코자산신탁이 시행을 맡은 만큼 우수한 사업추진 및 공신력으로 안심할 수 있는 사업 운영과 시공을 책임질 예정이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600만원대이며 타입 별로 발코니 확장 금액은 별도로 책정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용화동 5번지에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