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男男 케미’ 정기고X엑소 찬열, 달달 고백송 ‘렛 미 러뷰’ 작업기 영상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24 08:15  

‘특급 男男 케미’ 정기고X엑소 찬열, 달달 고백송 ‘렛 미 러뷰’ 작업기 영상 공개



가수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의 작업기가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23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기고와 찬열의 콜라보레이션곡인 "정기고X찬열의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메이킹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협업 작업기를 전격 공개했다.

영상 속 정기고와 찬열은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사복차림으로 진솔하게 작업 과정에 대한 담화를 나누고 있다.

"예전부터 작업을 하자는 이야기를 많이 했었는데 마침 둘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은 곡이 나왔고, 타이밍도 잘 맞아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었다. 겨울에서 봄에 넘어갈 때 들으면 좋을 것 같은 노래이기 때문에 들으시는 분들도 좋게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는 감상 포인트 중에 두 사람은 입을 모아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누구에게나 로맨틱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기고X찬열! 남남 케미 초대박", "달달 보이스의 조우", "이 조합 진짜 짱인듯!","이런 작업기 영상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특급 남남케미 두근두근" "강아지가 너무 부럽다"라는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기고X찬열이 부른 신곡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정기고, 브라더수, 에이브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듣기만 해도 포근한 느낌이 퍼지는 멜로디 라인에 입혀진 특히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된다"는 내용 등, 음악 전반을 감싼 달콤한 내용의 가사가 정기고와 찬열의 목소리로 전해지면서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고, 로맨틱 보컬로 유명한 정기고의 로맨틱함과 달콤하면서도 감성적인 찬열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두 남자의 다른 보이스톤이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의 장점을 두루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정기고, 찬열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지난 23일 자정 공개 이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