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힘쎈여자 도봉순’ OST 첫 주자…박보영X박형식X지수 꿀조합에 귀까지 호강

입력 2017-02-24 15:09  



에이핑크 정은지가 ‘힘쎈여자 도봉순’ OST 첫 주자로 출격한다.

24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측은 첫 방송 직후인 24일 자정 에이핑크 정은지가 부른 첫 OST ‘그대란 정원’을 전격 공개한다.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신참형사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박보영은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순수 괴력녀’ 도봉순을, 박형식은 여심(女心)을 넘어 남심(男心)까지 흔드는 ‘치명적인 매력남’이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똘끼 충만한 게임 업체 ‘아인소프트’의 젊은 CEO인 안민혁 역을, 지수는 도봉순의 오랜 짝사랑인 열혈 신참 형사이자 불의 앞에서는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수갑을 채워버리는 ‘츤데레 박력남’ 인국두 역을 맡았다.

눈이 호강하는 꿀조합 라인업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정은지의 감성 짙은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까지 즐겁게 할 예정이다. OST 첫 주자는 다양한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을 지닌 에이핑크 정은지. 에이핑크 메인 보컬리스트로서 에이핑크 활동은 물론 다양한 듀엣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았고, ‘보스를 지켜라’를 시작으로 직접 출연했던 ‘응답하라 1997’, ‘쓰리데이즈’, ‘딴따라’ 등의 OST에 참여하며 OST 여왕으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정은지가 부른 ‘그대란 정원’은 아름답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에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감성 발라드로 드라마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태양의 후예-이 사랑’(다비치), ‘보보경심:려-All with you’(태연), ‘역도요정 김복주-데리러 갈게‘(스탠딩 에그)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감성 충만한 OST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던 감동IS, ROZ, 기현석이 프로듀싱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달달하고 상큼 발랄한 로코부터 심장 쫄깃한 스릴러, 그리고 ‘괴력 만렙녀’ 도봉순이 선사할 사이다 한 방이 더해져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꿀잼 드라마를 예고한 ‘힘쎈여자 도봉순’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욱씨남정기’ 등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 연출력으로 사랑받는 이형민 PD와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감정선을 진하게 담아낸 감성적 필력을 인정받은 백미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2년 만에 복귀하는 박보영과 대세 ‘핫’배우 박형식, 지수를 비롯해 심혜진, 유재명, 임원희, 김원해, 김민교 등 막강 꿀조합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24일 밤 11시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