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벗은 여자친구, 새 앨범 컴백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美 장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27 08:24  

교복 벗은 여자친구, 새 앨범 컴백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美 장전



‘갓자친구 신드롬’의 주인공 걸그룹 여자친구의 새 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 콘셉트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여자친구는 오늘(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 컴백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블랙 컬러의 제복을 입은 여자친구의 등장만으로도 눈길을 끈다.

무표정한 얼굴을 띤 여자친구는 형형색색의 총을 겨누며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의 모습으로, 기존의 모습과는 확 달라진 반전 매력을 앞세워 팬심을 정조준하고 있다.

특히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콘셉트 사진 속 여자친구는 교복을 벗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듯한 트렌디한 헤어컬러 염색으로 더욱 멋지고 스타일리쉬하게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8개월 만에 컴백하는 여자친구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과감한 시도로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 층 진화된 소녀의 매력을 예고했다.

더욱이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비롯해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메카히트를 시켰던 만큼 신곡 ‘핑커팁(FINGERTIP)’으로 5연속 흥행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여자친구가 상큼 발랄한 소녀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당차고 진취적인 소녀로 성장했다. 다양한 색깔을 지닌 소녀들이 있듯이 여자친구 역시 또 다른 여자친구의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다. 여자친구의 정서는 지키는 선에서 다양한 변주가 시작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3월 6일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을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