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수지, ‘오프더레코드, 수지’ 총 조회수 3300만 돌파…국내 넘어 글로벌 호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27 14:29  

‘갓’ 수지, ‘오프더레코드, 수지’ 총 조회수 3300만 돌파…국내 넘어 글로벌 호응



‘이 시대의 핫 아이콘’ 수지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놀라운 성적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수지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프더레코드, 수지(OFF THE REC. SUZY)’는 딩고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10회 분량 콘텐츠의 총 조회수가 3300만을 돌파, 기록적인 조회수를 달성하며 프로그램의 마지막을 아름답게 장식했다.

또한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70만 건의 총 ‘좋아요’ 수와 16만 개의 댓글, 18만 번의 공유까지 추가적으로 이루어지며 사생활마저 이슈가 되는 톱스타 수지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 같은 성적은 지난 1월, 1회 첫 공개 직후 하루 만에 총 조회수 360만을 돌파하며 국내외적으로 뜨거운 화제가 되었던 것에 그치지 않고, 마지막 회가 공개될 때까지 꾸준히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는 것을 입증한다.

실제로 수지는 ‘오프더레코드, 수지’를 통해 그 동안 방송을 통해 보여주었던 화려한 톱스타의 모습이 아닌, 민낯, ‘집순이’ 면모 등 인간 배수지의 필터링 없는 일상 생활과 흥 많고 유쾌하지만 여느 20대처럼 다양한 고민을 안고 있는 ‘청춘 수지’의 모습을 조명하여 인간적인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특히 화장기 없는 민낯과 수수한 차림에도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무결점 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으며, ‘정말 예쁘다’는 시청자들의 댓글 역시 끊임없이 이어지며 독보적인 미모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다.

또한 이번 ‘오프더레코드, 수지’는 최근의 모바일 위주의 콘텐츠 소비 성향에 발 맞추어 TV 방영 없이 웹시리즈 형식으로만 제작, 운영한 것 역시 성공 요인 중의 하나로 보이며, 모바일 시대 콘텐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았다.

‘오프더레코드, 수지’를 제작한 메이크어스의 ‘딩고 스튜디오’는 모바일 콘텐츠 업계를 이끌고 있는 콘텐츠 제작 및 유통 플랫폼으로 흥미로운 콘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으며, 현재 새로운 웹시트콤 ‘썸남’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오프더레코드, 수지’의 지난 10회까지의 영상은 페이스북 및 유튜브 딩고 채널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