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K.A.R.D), ‘돈 리콜(Don't Recall)’ 히든 트랙 예고

입력 2017-02-28 08:20  



신인 혼성그룹 카드가 ‘돈 리콜(Don`t Recall)’의 뜨거운 인기를 히든 트랙으로 이어간다.

28일 0시 카드의 공식 SNS에는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돈 리콜(Don`t Recall)’의 히든 트랙 출시를 예고하는 커밍업(Coming Up)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에는 어두운 화면 속에 유리로 된 샹들리에와 체스판, 그 옆으로 여러 장의 카드가 놓여 있다.

그리고 푸른 빛의 조명이 어둠을 비추는 가운데, 우측에 ‘“Don`t Recall” Hidden Track 2017.03.02 Thu 00:00 AM’이란 메시지로 숨겨진 트랙을 예고했다.

지난해 12월 ‘오나나(Oh NaNa)’를 발표하고 첫 출사표를 던진 카드는 킹(King) 에이스(Ace) 조커(jokeR) 히든(hiDDen)을 콘셉트로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남성 멤버 비엠과 제이셉, 여성 멤버 전소민, 전지우로 구성된 DSP미디어에서 기획한 아티스트 혼성그룹이다.

카드는 데뷔와 동시에 미국 빌보드에서 주목할 만한 새로운 K팝 그룹으로 선정된 데 이어 정식활동 전 임에도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한 ‘오나나(Oh NaNa)’에 이어 더 빠른 속도로 현재 800만뷰에 육박한 ‘돈 리콜(Don`t Recall)’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그루브한 댄스홀 장르에 유니크한 카드만의 색깔이 더해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선보인 `오나나(Oh Nana)와 `돈 리콜(Don`t Recall)` 모두 아이튠즈 미국(US) K팝 차트 상위권에 나란히 랭크된데 이어 ‘돈 리콜(Don`t Recall)’로는 아이튠즈 메인 차트인 송 차트(Song Chart)에 50위,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인 스포티파이의 바이럴 50 차트에서 7위에 진입하는 등 놀라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카드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돈 리콜(Don`t Recall)(Hidden ver.)’은 오는 3월 2일 0시에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