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너사’ 최민수, 이현우-조이 커플 매칭…‘요정설’ 확산

입력 2017-04-21 08:57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최민수가 이현우-조이의 ‘사랑의 큐피드’로, 박지영 앞 ‘로맨티스트’로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감독의 새로운 도전으로 시청자들의 첫사랑을 제대로 자극시키고 있다.

최민수는 극중 한결의 아버지 강인우를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한결-소림 사이에서 스윗한 멘토 역할을 해주며 ‘결림커플’ 탄생에 일등 공신으로 떠올랐다. 마치 신데렐라 속 요정할머니처럼 한결과 소림의 마음 확인에 결정적 활약을 펼쳐 ‘최민수 요정설’을 확산케 했다.

인우(최민수 분)는 길거리 버스킹 현장에서 처음 만난 소림에게 “여자 기다리게 하는 남자 좋은 남자 아니야”라며 조언을 한 바 있다. 이후 소림이네 야채가게에서 우연히 재회하게 됐고, 시무룩해 있는 소림에게 적절한 조언을 해주며 기운을 불어 넣었다.

무엇보다 인우는 한결에게 소림의 진심을 전해주며 한결이 용기를 내게 도와준다. 인우는 “너보고 거짓말쟁이라더라. 근데, 남을 상처 주는 거짓말은 안 한대. 다른 사람은 아무도 몰라도 자기는 알고 있대”라고 소림이 자신에게 한 말을 전달한다. 이어 인우는 “내 말은 아무 힘도 없지 널 움직이는 건 결국 그 애의 마음이잖아”라고 무심한 듯 하면서도 본질을 꿰뚫는 말을 건넨다. 한결도 알아채지 못한 자신의 진심을 아버지 인우가 알려준 것. 이처럼 인우의 결정적인 말로 인해 한결은 소림에게 달려가 “좋아해 소림아”라고 뜨겁게 진심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함박웃음 짓게 했다.

또한 인우는 후 엔터테인먼트 유현정 대표(박지영 분)와 미묘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현정의 부러진 구두 굽을 직접 고쳐주는 인우의 로맨틱한 모습은 앞서 나왔던 이현우-조이의 운동화 끈 묶어주기를 연상케 하며 두 사람 사이를 더욱 궁금케 했다.

현정은 “그 구두 고치는 거 아무 의미 없어요. 아직까지도 나에 대해서 그렇게 감이 안 잡혀요?”라고 당황스러움을 드러냈지만, 인우는 “가끔씩은 발에 익어있는 신발이 아쉬울 수도 있으니까”라고 빙긋이 웃으며 여심을 흔들었다. 무엇보다 인우와 현정의 관계는 단지 옛 사랑의 재회가 아니라 음악과 비즈니스의 조합을 상징하며 극 전체의 흐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최민수는 그 동안 보여줬던 강한 이미지에 부드러움을 가미해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 냈고 결정적 활약을 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아들 이현우 앞에서 조이에게 연락하며 장난스럽게 대꾸하는 모습이나 조이에게 따뜻하게 건네는 한마디 등 스윗한 아버지이자 다정한 친구 같은 모습으로 이현우와 조이 사이의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박지영과의 호흡 역시 묘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며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연출했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