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색소침착? 겟잇뷰티 전신미백크림 블랙샷 열풍

입력 2017-06-19 15:54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어가며 본격적인 불볕더위가 시작됐다. 하지만 더위에 옷차림 또한 점점 얇아지면서 드러나는 몸 곳곳이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이에 한여름이 시작되기 전 다이어트, 디자인 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비키니 왁싱, 레이저 제모 등 다양한 관리에 나서는 이들이 많다.

이때 겨드랑이는 면도기, 제모크림 등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흔히 제모를 하는 부위다. 하지만 겨드랑이는 잘못된 셀프제모 방법으로 제모 시 색소침착 등 다양한 문제가 생기기도 쉽다. 따라서 여름철에는 겨드랑이 색소침착 등 말 못 할 고민으로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흔히 한번 생긴 색소침착 흔적은 잘 없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요즘에는 레이저 시술과 다양한 화이트닝 크림, 바디 화이트닝 제품이 등장하며 보다 손쉽게 고민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하지만 피부 하얘지는 법 중 하나인 레이저 시술의 비용, 시간 때문에 시술을 망설이고 있다면 미백크림 추천 제품 사용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양한 미백크림 제품 중 ㈜스킨피스의 전신 미백크림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스페셜(이하 블랙샷 스페셜)`은 겟잇뷰티 미백크림 순위에 선정되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방송 출연자로 등장한 씨스타의 소유는 4시간에 한 번씩 미백크림을 사용해 한 달 후쯤 효과를 봤다고 말하며, 시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로 보습관리를 병행할 것을 추천했다. 이로 인해 겟잇뷰티 소유 미백크림 후기가 입소문을 타고 돌았으며, 실제로 2주간 진행된 실험에서 베러걸스는 바디미백 효과뿐 아니라 수분도도 상승하는 효과를 보여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블랙샷 스페셜은 주요성분으로 미백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해 정식 수입처 DSM으로 원료 수입을 허가받아 높은 안정성을 보장하며 KFDA의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부틸파라벤, 에탄올 등 유해성분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 문제도 해결했다. 때문에 많은 고민을 호소하는 겨드랑이 미백, 팔꿈치 미백, 엉덩이 미백, 사타구니 미백, 무릎 미백, 피부 미백 등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 피부 보습에 탁월한 마카다미아넛오일, 피부 정화 작용을 하는 쉐어버터 등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는 베타인과 들깨 잎 추출물, 풀루란까지 첨가해 미백, 피부 탄력, 보습 효과를 더욱 높였다. 따라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어느 부위에나 부드럽게 색소침착 관리를 할 수 있어 무릎 색소침착은 물론 팔꿈치 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 엉덩이 색소침착 관리 제품으로도 적합하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고온 유화와 스팀공법으로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의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게 해 여름에도 끈적거리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