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컨설팅 서비스기업 다온CSM컨설팅, ‘병원전문 CS강사 1기과정’ 개설, 접수

입력 2017-09-04 14:36  



병원내부 경영컨설팅 서비스기업 다온C.S.M(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컨설팅(대표 이세리)은 병원컨설팅 과정에서 진짜 CS강사를 만나는 게 쉽지 않는다는 병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진짜배기` 병원전문 CS강사를 직접 양성하고 파견하기 위한 `병원 전문 CS강사 1기 과정`을 개설하고 신청자 접수에 들어갔다.

약 200여곳의 병원 컨설팅 경험과 병원교육 노하우를 가진 다온C.S.M 컨설팅 이세리 대표가 직강하는 이번 병원전문 CS강사 1기 과정은 병원 컨설턴트 및 병원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싶거나 1인기업 강사가 되고자 하는 이들, 또는 현재 강사로 활동 중이지만 체계적인 팀이 필요하거나 프로마인드의 1인 기업가들과 협력하고자 하는 이들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0월 22일부터 11월 19일까지 5주 과정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리콜되는 병원 전문강사, 컴플레인과 커뮤니케이션, 병원조직 리더십, 병원의 고객관리 등으로 전문화, 세분화 된 강좌들로 구성됐다. 교육장소는 강남구 테헤란로 강남파이낸스플라자로 선릉역 10번출구와 인접해 있다.

금번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한국휴먼경영코칭협회 병원전문강사 수료증을 발급받게 되며 강사 스킬업 강의 무료 수강도 가능하다. 2017년 하반기 한국휴먼경영코칭협회 강의 중복 수강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교육의 80% 이상 이수 시 병원전문 CS강사 시험 자격에 응시가 가능하며 우수 수료자는 다온C.S.M 병원강사의 활동 기회도 주어진다. 교육과정이 완료된 후의 병원전문 CS강사 자격시험은 12월 10일 예정되어 있어 정상 이수 시 올해 안에 CS강사가 될 수 있게 된다.

다온C.S.M컨설팅은 병원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무한 경쟁시대에 돌입한 병원들을 위해 병원영업은 물론 마케팅, 홍보, 세무 등 전반적인 운영사항들을 컨설팅하고 있다. 또한 이에 필요한 병원전문 CS강사들을 직접 양성하고 있어 병원컨설팅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이들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관계자는 "병원 컨설팅을 진행하다 보면 원론적인 CS만을 이야기 해주는 등 진짜 CS강사를 만나는 게 쉽지 않은데, 이는 어떤 병원도 원하지 않는다"며 "직원과 고객, 그리고 병원의 시스템을 모두 이해한 후 강의하는 이번 강좌를 통해 병원전문 2018년 다온C.S.M 병원컨설팅과 함께 할 병원전문 CS강사, 나아가 모든 업종에 적용될 수 있는 CS강사로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