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9人9色 첫 팬미팅 '뀨데이' 성공…'웃음x감동x강렬' 팬心 홀린 180분

입력 2017-09-10 10:29  




구구단이 데뷔 이래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9월 9일을 기념했다.

구구단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방이동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첫 번째 공식 팬미팅 `9월 9일의 구구단짝`을 개최하며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6월 28일 데뷔한 구구단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으로 티켓 매진 기록까지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뜻깊었다. 구구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 1부 토크와 무대 위 매력을 담은 2부 미니 콘서트까지 구구단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이 마련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위해 최초로 선보인 각종 라이브 무대부터 아홉 멤버들의 파격 변신을 담은 개별 무대까지 3시간 넘게 웃음과 감동을 함께 만들어내며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구구단은 9명 전원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채 리프트를 타고 대형 하트 무대 위로 내려와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데뷔 앨범 수록곡 `구름 위로`를 첫 곡으로 부른 구구단은 이번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위해 라이브 최초 무대를 준비해 고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모습을 보여 줬다. 하나는 "많은 단짝 분들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첫 공식 팬미팅 자리라 떨리지만 기억에 남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벅찬 소감을 밝혔다. 데뷔 드라마 `학교 2017`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첫 번째 공식 자리를 구구단 팬미팅으로 인사하게 된 세정도 "팬미팅 생각에 정말 설레고 떨렸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평소 재기발랄한 이벤트로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구구단답게 첫 번째 공식 팬미팅도 볼거리가 풍성했다. 구구단의 애칭부터 생활 습관까지 모든 것들을 퀴즈로 풀어보는 퍼즐 토크부터 평소 고마웠던 멤버들에게 상으로 마음을 전하는 `구구단의 이상한 시상식`을 준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인사했던 `미미 분식`을 `뀨 분식`으로 이름 바꿔 간단한 요리 대결을 실시해 오감을 자극했다.

안정된 가창력을 소유한 그룹답게 이날 팬미팅 완전체 무대에서도 모든 곡을 라이브로 소화해 듣는 즐거움까지 안겼다. `구름 위로`로 시작해 `나 같은 애` `레인보우(Rainbow)` `미워지려해` `거리`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 `일기(Diary)` 앙코르곡 `원더랜드(Wonderland)`까지 지난 1년간의 활동을 음악으로 되돌아봤다.

아홉 가지 빛깔을 가진 그룹답게 멤버들의 개별 무대도 강렬했다. 멤버 세정과 해빈은 정키의 `부담이 돼`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소화해냈고, 멤버 나영, 미미, 소이는 제시 제이, 아리아나 그란데, 니키 미나즈의 `뱅뱅(Bang Bang)`을 커버해 섹시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보여줬다. 멤버 하나, 샐리, 혜연, 미나는 엑소의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를 선택해 걸 크러쉬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하나는 "좋은 추억을 하나 더 쌓은 것 같아서 기쁘다"라고 첫 번째 팬미팅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멤버 해빈은 "이제 9월 9일은 내 두 번째 생일"이라고 감격스러워했고, 혜연은 "앞으로도 많은 만남이 있을 텐데 오늘이 그 시작이 되지 않을까"라고 기대를 내비쳤다. 멤버 세정은 "새로운 도전 속에서 늘 응원해주고 지켜주는 단짝이 있어서 정말 고맙다. 그리고 우리 멤버들이 있어서 정말 좋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울컥했다.

국내에서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구구단은 오는 27일 현지 팬들의 요청에 의해 싱가포르에서 국외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멤버 세정은 데뷔작 KBS 드라마 `학교 2017`을 마치며 차세대 배우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으며, 멤버 미나는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와 tvN `직립보행의 역사`에 출연하는 등 완전체 및 개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