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대세는 셀프헤어케어, 아도르 2차 방송도 역시 매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9-13 15:44  

홈쇼핑 대세는 셀프헤어케어, 아도르 2차 방송도 역시 매진



헤어제품 전문 브랜드인 ‘아도르’의 ‘퍼펙트 헤어필업’이 CJ홈쇼핑 8월 25일 론칭에 이어 9월 9일 2차 방송까지 완판을 기록했다.

`퍼펙트 헤어필업`은 파란병의 기적이라고 불리며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농축 헤어케어 앰플이다. 이 제품은 국내 헤어앰플 카테고리에서 최다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아이템으로 250만개 이상 판매되며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모발의 구성성분인 케라틴, 콜라겐, 세라마이드,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찬물과 섞이면 크림타입으로 변해 모발에 빠른 흡수를 돕는다.

퍼펙트 헤어필업은 임상실험을 통해 72시간 모발 수분 지속, 즉각적인 모발 보습 개선, 큐티클 개선, 7일 간 윤기 개선의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이미 미국, 러시아를 비롯해 해외 15개국으로 진출해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도르`는 부담스러운 헤어크리닉 가격거품을 줄여 샵에 가지 않아도 셀프 홈케어를 할 수 있는 장점과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론칭 방송에서는 47만병(6500세트)을, 2차 방송에선 35만병(4500세트)을 매진시켰다. 아도르 관계자는 "헤어 시장에서 직접 샵에 가지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셀프 헤어케어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며 "단순히 유명브랜드를 쫓지 않는 요즘 소비자들의 성향에 발 맞춰 검증된 품질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CJ홈쇼핑은 퍼펙트 헤어필업의 완판에 따른 고객 성원에 힘입어 2017년 하반기에도 꾸준히 방송예정이라고 전했다. K-뷰티를 대표하는 주자로 떠오르는 `아도르`의 인기가 뜨겁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