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맘 첫방, 더 재밌게 보는 관전포인트 ‘셋’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9-15 20:36  

보그맘 첫방, 더 재밌게 보는 관전포인트 ‘셋’



‘보그맘’ 측이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MBC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극의 보는 재미를 더해줄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 시트콤 명가 MBC, 또 하나의 레전드 탄생 예고


‘보그맘’은 ‘논스톱’, ‘세친구’, ‘거침없이 하이킥’ 등 레전드 시트콤들을 방영해 온 시트콤의 명가 MBC가 2012년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드라마타이즈 예능프로그램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우리 결혼했어요’의 선혜윤PD와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의 박은정 작가, ‘롤러코스터’, ‘썸남’의 최우주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 ‘구리구리’ 양동근의 귀환 & ‘사이보그’ 박한별 색다른 연기 변신 예고


양동근은 ‘보그맘’에서 7년 전 아이를 낳자마자 죽은 아내를 모티브로 만든 AI 휴머노이드 로봇 보그맘을 개발하는 첫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으로, 박한별은 최고봉(양동근)의 아내이자 최율(조연호)의 엄마로 철저하게 프로그래밍된 사이보그 보그맘으로 각각 분한다. 두 사람은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색다른 캐릭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과거 `논스톱`에서 `구리구리`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었던 양동근이 이번 `보그맘`에서는 가장으로 변신해 업그레이드 된 `구리구리`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 이에 제작진은 제2의 `구리구리` 양동근 전성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럭셔리 빌리지 빽토킹홀릭 = ‘유쾌한 사회 풍자 코미디’ 예고


‘보그맘’은 ‘사이보그맘’의 줄임말인 ‘보그맘’과 ‘VOGUE(유행)맘’이라는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다. 완벽한 외모, 두뇌, 그리고 체력까지 가진 사이보그 보그맘이 럭셔리 유치원의 엄마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며 엉뚱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극 중 엄마들의 지나친 치맛바람과 사교육 풍토, 사치와 과시욕 등을 꼬집으며 사회 풍자가 뒤섞인 흥미진진한 스토리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양동근과 박한별 외에도 최정원, 최여진, 황보라, 아이비, 정이랑, 권현빈 등 최강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예능드라마 ‘보그맘’은 15일(오늘)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보그맘 첫방 (사진=MBC)

한국경제TV  디지털전략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