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홈 ‘타임픽’ 신청 서비스 기능으로 인테리어 가구·소품 할인 판매

입력 2017-11-09 09:00  



신개념 가구 오퍼 사이트 ‘챗홈(CHAT.HOM)’이 ‘타임픽(Time Pick)’ 신청 서비스 기능을 통해 인테리어 가구 및 소품을 할인 판매 중이라고 전했다.

챗홈의 ‘타임픽(Time Pick)’ 신청 서비스 기능은 본사에서 직접 가구, 소품업체, 쇼핑몰을 관리하는 동시에, 판매 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가구 및 소품을 원래 정찰가 보다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이다.

‘타임픽(Time Pick)’ 신청 서비스 기능을 이용하는 고객은 직접 구매하는 것 보다 평균 15% 이상 저렴하게 가구, 소품 등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판매업체 협상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낮출 수 있으며, 취향이 같은 여러 명의 고객이 동일한 제품을 구입하게 될 경우 공동구매 방식이 이루어져 협상 가격보다 더 낮아진 가격대로 가구,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가격대를 더 낮출 수 있는 이유는, 수요량이 많을수록 협상 가격이 내려가기 때문에 같은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이 많아질수록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타임픽(Time Pick)’ 신청 서비스 기능 이용방법은 먼저 구입하고자 하는 제품의 링크를 공유한 후, 제품 옵션 기재 및 제품 코멘트(한 줄)를 작성하고, TIME PICK 완료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TIME PICK 완료 시간을 선택한 후에는 완료 알림을 받을 연락처를 기재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선택한 TIME PICK 완료 시간에 맞춰 제품의 신청 성공여부가 문자로 안내된다.

구입 제품의 TIME PICK 완료 시간을 선택할 때, 제품을 빨리 받고 싶다면 시간을 짧게 하고, 더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해 받고 싶다면 시간을 최대로 길게 선택하면 된다.

이외에도 챗홈은 집을 위한 뷰티박스를 구성시켜주는 ‘메이크업 박스(Makeup Box)’ 서비스 실시 중이다. 메이크업 박스는 신청자의 신청서를 기반으로, 취향이나 수요, 예산에 맞게 가구를 조합하여 패키지를 구성해주는 홈 메이크업 온라인 서비스다.

메이크업 박스 기능 서비스의 경우 신청 비용이 추가되지 않으며, 챗홈의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이 선호하는 가구를 조합하여 무료로 홈 메이크업 박스를 구성해주는 것이다. 또한, 디자이너가 조합한 패키지의 구성품 구매 여부는 신청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최근 나만의 감성, 개성을 표현한 셀프 인테리어로 집을 꾸미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타임픽 신청 서비스 기능을 시행하게 됐다”라며 “타임픽은 누구나 인테리어 소품, 가구를 사는 과정에서 디자인부터 가격, 제품 정보까지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집안 인테리어를 위한 가구, 소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챗홈의 타임픽, 메이크업 박스 신청 방법 및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