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논문 전문기업 브레인PhD “2018년도 석사·박사 논문을 준비하는 연구계획서” 검토 서비스 제공

입력 2017-12-02 10:00  



서울대 박사그룹 논문컨설팅 브레인PhD는 2017년 12월에 석사·박사 논문을 준비하는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연구계획서를 검토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연구계획서 검토 서비스는 연구자들이 지도교수님에게 연구 제목, 연구 방향 등의 적절성을 스스로 판단하기가 어려운 현실과 작성된 연구계획서를 지도교수님에 보여 드리는 과정에서 많은 좌절감을 느끼는 상황을 반영하여, 서울대 박사그룹 논문컨설팅 브레인PhD 소속의 서울대 이학박사 정하나, 서울대학교 의학박사 이영미, 서울대학교 경영학박사 천일영 박사 등이 연구계획서를 검토하는 작업을 통하여 실패할 확률을 낮추자는 취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연구계획서 검토 작업은 서울대에서 2017년 12월 28일(목) 18:00에서 진행할 무료 컨설팅 계획과 연계된 서비스로서, 현장에 갈 수 없는 연구자들을 중심으로 시행할 예정이며, 검토 대상 인원은 10명으로 한정할 예정이다. 논문계획서 검토 신청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로 연락을 하면 상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으며, 신청은 브레인PhD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송부된 연구계획서는 1주일 안에 서면 또는 전화로 검토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연구계획서 무료 검토 서비스는 브레인PhD의 고품격 논문컨설팅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석사·박사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준비되었으며, 교육의 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할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계획되었다.

연구계획서 무료 검토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서울대를 졸업하고 Northwestern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김동효 대표는 “나 자신도 연구계획서를 작성하면서 많은 어려움도 겪었고, 지도교수와의 면담에서 많은 수정을 받았다. 연구계획서는 논문을 작성하기 위한 기초적 작업으로서 처음부터 잘 작성되지 않으면, 향후 연구하는 데 있어서 난항을 겪을 수 있다. 브레인PhD는 이러한 현실적 상황을 외면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 생각하여 사전에 연구자들이 자신 있게 연구를 진행하기 바라는 차원에서 계획되었다”라고 하였다.

20여 년 기간의 논문지도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브레인PhD는 컨설팅 상담을 받으러 오는 모든 연구자를 나 자신이 논문을 쓴다는 개념으로 성심성의껏 상담을 해 주며, 연구자들이 가정, 직장 일 때문에 논문에 집중할 수 없을 때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등의 노력으로 인해 지금까지 석사·박사 논문통과율 100%, 고객만족도 100%라는 성과를 달성하였다.

이와 같은 놀라운 성과가 알려지면서, 브레인PhD를 이용하는 고객층도 다양하지만 사회적으로 저명한 정치인, 변호사, 의사, 대표이사, 대기업 임원, 연구원 등도 현재 브레인 PhD만의 고품격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또한, 연구자들에 따라서는 통계, 논문 교정 등 일부 서비스만을 받기를 원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하여 연구자들이 원하는 통계패키지, 즉 SAS, SPSS, STATA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연구자들을 위해 강남·역삼·가산 디지털·분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방 거주 연구자들을 위해 대전, 청주, 부산 등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고급 논문컨설팅 서비스는 미국, 일본, 호주 등에서도 받을 수 있다.

이미 규모와 실적에서 모두 업계 최고 수준임을 확인한 브레인PhD는 교육에 있어 `실크로드`를 개척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런 노력의 결과가 향후 교육계의 최고의 기업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