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tvN ‘파이터 최강순’ 캐스팅…연속 3작품 발탁

입력 2017-12-22 08:58  




예원이 tvN 드라마 스테이지 ‘파이터 최강순’에 인기 VJ 출신 유명인으로 캐스팅 됐다.

‘파이터 최강순’은 정의감 넘치는 회사원 최강순(강예원 분)을 중심으로 불의에 맞서 싸우는 여자들의 통쾌 유쾌한 한 방을 다룬 드라마다. 예원은 극중에서 유명 VJ 출신으로 SNS에서 스타로 통하는 앙꼬 역에 캐스팅 됐다.

극중 앙꼬는 예쁘장한 외모에 인기 파워를 지닌 유명인으로 웬만한 톱스타만큼 팔로워를 몰고 다니는 인물이다. 생기발랄한 매력에 다재다능함까지 갖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유명 VJ였으나 일순간 나락으로 떨어지는 인물로 내면에 아픔이 쌓인 캐릭터다. 하루아침에 달라진 현실에 자포자기하다가 최강순을 만나면서 서서히 자신을 들여다보게 되는 인물로 극중 핵심 키를 쥔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예원은 지난 7월 막공으로 인사한 뮤지컬 ‘넌센스2’에서 순수한 수녀 엠네지아 역을 맡아 뮤지컬 무대에 성공적으로 데뷔한 데 이어 드라마에 연속 3편 캐스팅 돼 신인 배우로서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사전제작 드라마 ‘우리동네 愛만들기 대작전’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데 이어 국내 최초로 여군의 병영 생활을 소재로 한 웹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에서 1중대 대표 일병 설정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을 마쳤다.

작품마다 개성 강한 역할에 캐스팅 돼 차근차근 연기 경험을 쌓아가고 있는 예원은 이번 작품 ‘파이터 최강순’에서도 복합적인 내면을 지닌 캐릭터에 도전해 밝음과 어두움을 오가는 극과 극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의 이름이다. CJ E&M의 신인스토리텔러 지원사업인 오펜(O’PEN)의 ‘드라마 스토리텔러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정된 10개 작품들로 구성됐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 현실에 닿아 있는 크고 작은 고민들과 이 시대의 감수성을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유명 VJ의 명암이 예원의 개성 강한 연기로 표현될 tvN 드라마 스테이지 ‘파이터 최강순’은 오는 2018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