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웨딩박람회 역대급 개최 천생연분닷컴, 스드메&허니문 할인되는 일정 공개

입력 2018-01-19 20:00  



스드메와 허니문 등 역대급 할인을 진행하는 천생연분닷컴에서 웨딩박람회 1월일정을 밝혔다. 웨딩박람회 1월일정은 대규모로 두 차례 나뉘어 진행된다. 1차는 오는 1/20~21일이며 2차는 1/27~28일로 두 차례 모두 2일간 특1급 럭셔리 잠실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된다.

천생연분닷컴의 관계자는 “공개한 1월일정 웨딩박람회는 모두 대규모로 예비 부부의 편리성을 도모하고자 두차례 나뉘어 개최하게됐으며 결혼준비에 꼭 필요한 스드메, 허니문, 혼수, 예물 등을 겨울시즌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부담은 최소화시키고 선택의 폭은 넓도록 구성했다. 업계 단독 이벤트로 보라카이 커플여행권도 무료로 증정되니 많은 예비 부부가 방문하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웨딩박람회 방문 시에는 예비 부부를 위해 구성된 럭셔리 수입드레스 스드메를 68%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전국 웨딩홀은 최대 300만원 할인된다. 박람회 기간동안 혼수혜택으로 정계약시 청담 유명 예물업체인 프리뮤스 예물 3종, 고급 행남자기 단반상기, 맞춤셔츠 등도 증정해준다.

허니문 프로모션으로는 허니문 인기지역 TOP 15곳 최대 150만원 할인,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 부부를 위한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 등이 진행된다. 방문, 상담, 계약에 따라 추가적인 사은품도 증정된다. 1월일정을 통한 웨딩박람회에서 4곳 이상 상담을 받으면 100쌍 한정에게 보라카이 VIP GIFT 를 증정한다. 이는 보라카이 커플여행권으로 3박 5일 무료숙박과 관광투어를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관광투어에는 차량, 식사, 다이빙체험, 전신마사지, BBQ, 디스커버리 투어가 포함되어있다.

천생연분닷컴은 신뢰도 높은 업체 엄선과 후기로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17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업계 유일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 13억원 가입, 국내 단독 항공자체발권시스템을 보유하고있는 신뢰도 높은 업체다.

스드메, 허니문 등의 할인이 진행되는 웨딩박람회 1월일정은 1차 1/20~1/21일, 2차 1/27~1/28일로 두 차례 나뉘어 개최되며 모두 특1급 서울 잠실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된다. 서울 이외 4곳(광주, 인천, 대구, 청주) 지점에서도 박람회를 동시 개최하여 전국 각지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박람회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1월일정과 웨딩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