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놓치면 후회해"

입력 2018-02-27 09:00   수정 2018-02-27 09:53

한혜진, 먼 길 돌아 전현무와 손 잡았다
한혜진, 전현무 둘 사이 `우리 사랑에 빠졌어요`
전현무 측 "한혜진과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 열애 인정
전현무 한혜진 열애 사실 빠르게 인정...결혼에 대해선 ‘노코멘트’



전현무 한혜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열애 중이기 때문.

전현무 한혜진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1위에 올랐으며 이에 대한 응원글 역시 봇물을 이루고 있다. 전현무 한혜진 열애설은 앞서 지라시를 통해 확산되고 있었다는 점에서 ‘터질 게 터졌다’는 반응이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교제중”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 27일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전현무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현재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전현무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사실상 예능 커플로 맹활약했다는 점에서 이번 열애설은 사실상 준비된 수순이라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전현무 한혜진은 해당 방송에서 누가 보더라도 연인 같은 분위기를 형성해왔다.

전현무는 2004년 YTN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한혜진은 지난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전현무 한혜진이 이처럼 열애를 인정하면서 결혼설도 조심스럽게 제기되고 있으나 양 측은 결혼은 시기상조라고 말을 아끼고 있다.

이처럼 전현무 한혜진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고 있고, 특히 두 사람이 지난해 초부터 예능을 위한 러브라인, 이른바 `썸`을 타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는 점에서 시청자들과 팬들은 ‘축하한다’는 반응을 보내고 있다.

앞서 한 인터넷 매체는 “지난해부터 `나 혼자 산다`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전현무와 한혜진은 더팩트 취재 결과 지난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에서 `한밤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당시 전현무는 더팩트 취재진의 확인 요청에 “저희는 매우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한 바 있다.

하지만 불과 몇 시간도 안돼 전현무는 소속사를 통해 한혜진과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다음은 전현무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SM C&C 입니다.
오늘(27일) 오전 보도된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 후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현무 한혜진 이미지 = 연합뉴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