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군’ 류효영, 첫 방송 앞두고 설레는 소감 영상 공개

입력 2018-03-02 09:50  




배우 류효영이 ‘대군-사랑을 그리다’ 첫 방송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소감과 함께 상큼한 봄 인사를 전했다.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이하 대군)로 인생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하는 류효영이 밝고 화사한 미소로 새로운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솔직하게 전해 관심을 모으는 것.

‘대군’ 첫 방송을 하루 앞둔 2일 오전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깜짝 영상에서 류효영은 “안녕하세요. 배우 류효영입니다.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으로 새롭게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라고 환한 웃음으로 인사를 먼저 건넸다.

이어 류효영은 “저는 사랑보다 권력을 원하는 야심가 윤나겸 역을 연기하게 되었다. 처음 사극에 도전하면서 기대도 크지만 동시에 걱정이 있었는데, 감독님과 선배님들이 현장에서 많이 이끌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고 첫 사극 연기에 임하는 솔직한 마음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야망과 욕심이 있지만, 강단 있고 지혜로운 여인 윤나겸 캐릭터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 많이 보여드리게 될 것 같다. 저희 드라마 ‘대군’ 많이 사랑해주시고, 윤나겸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더불어 각오도 내비쳤다.

이와 함께 류효영은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지만 그래도 아직은 쌀쌀한 것 같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3월 3일 첫 방송되는 `대군`과 함께 설레는 봄맞이 하시길 바란다.” 고 상큼한 봄 인사와 함께 드라마를 향한 센스만점 셀프 홍보도 잊지 않았다.

드라마 ‘정글피쉬2’를 시작으로 ‘최고의 사랑’ ‘학교 2013’ ‘가족의 비밀’ ‘황금주머니’ 등을 통해 매 작품마다 색다른 캐릭터에 도전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류효영이 이번 작품에서는 ‘윤나겸’ 캐릭터를 통해 어떤 매력과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대군`은 동생을 죽여서라도 갖고 싶었던 사랑, 이 세상 아무도 다가올 수 없게 만들고 싶었던 그 여자를 둘러싼 두 남자의 뜨거웠던 욕망과 순정의 기록을 담은 핏빛 로맨스. TV조선이 야심차게 준비한 웰메이드 사극으로, 3월 3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