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6-14 18:04  


스킨푸드가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푸드로 예뻐지는 6월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스킨푸드 6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다고 합니다.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여름철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알로에 워터리 선 라인’, ‘선 플라워 선 라인’ 등 기초 라인 일부 품목과 바디, 색조 라인 일부 품목 또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네요. 뿐만 아니라,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인 ‘수분포도 바운스 라인’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또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베지가든 마스크 시트’,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등 일부 마스크 시트 제품 또한10+10 혜택이 제공된다네요.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화장이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에도 오랜 시간 선명하고 섬세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신제품 아이브로우는 투쿨포스쿨의 색조 메이크업 라인 글램락의 ‘더블 프루프 브로우’와 ‘슬림 시크 브로우’ 2종이라고 하는데요. 글램락 더블 프루프 브로우는 잉크팁과 브로우 카라를 하나에 담은 듀얼 타입의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눈썹을 강력하게 이중 코팅해 하루 종일 선명하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픽싱되는 잉크가 눈썹을 자연스럽게 물들이고, 브로우 카라로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컬러 코팅하면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벽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에 강한 프루프 제형으로 여름철 땀과 잦은 마찰, 물놀이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네요. 글램락 슬림 시크 브로우는 슬림한 삼각 앵글을 이용해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하는 2 in 1 앵글 브로우 펜슬이라고 합니다. 삼각 앵글의 얇은 면으로 눈썹 앞머리의 섬세한 결과 전체 윤곽을 살리고, 넓은 면으로 빠르게 컬러를 채우면 누구나 손쉽게 정교한 눈썹을 그릴 수 있다네요.

원더바스가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2012년부터 조성아뷰티가 진행 중인 ‘피부 정화 프로젝트’의 최신상이며 2스텝으로 구성돼 누구나 간편하게 자체발광 민낯으로 가꿀 수 있다는데요.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마스크팩 상단에 부착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먼저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밀싹, 라임, 스피룰리나 등 10가지 녹색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준다고 하네요. 팩처럼 얼굴에 펴 바르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반응해 미세한 거품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데, 이 거품이 피부 안팎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맑게 정화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그 다음 유칼립투스에서 얻은 자연 소재인 텐셀 원단의 연둣빛 시트 마스크로 스페셜 케어를 하면 된다는데요. 물과 친한 친수성 섬유로 촉촉한 에센스를 피부 속까지 온전히 전달하며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 자극이 없어 민감하고 예민해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네요.

랑콤이 기존 아이크림에 한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추가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랑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은 기존 ‘비피다 발효 용해물’&효모 추출물’에 새롭게 추가된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까지 총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노화로 인한 다크써클을 개선해 환한 눈가 피부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랑콤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아이크림의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텍스쳐를 선보였다는데요. 한층 부드럽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바른 후 빠르게 흡수되어 눈가를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고 하네요.

베네피트(benefit)가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줄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오일 프리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12시간 무너짐 없는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총 10가지 색상이라고 하는데요. 헬로 해피 소프트 블러 파운데이션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스마일 프린팅 디자인으로 즐겁고 유쾌한 베네피트의 DNA를 담았다고 합니다. 또한 작고 심플한 패키지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는데요. 사용방법은 제품을 좌우로 살짝 흔들어 준 뒤 적당량을 덜어 스펀지나 손으로 톡톡 두르려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