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8-07-06 16:50  


러브캣이 대대적인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한 빅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입장에서 제품 검색부터 구매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페이지 구성, 콘텐츠, 이미지 등을 세심하게 개편해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기존보다 더욱 심플하고 직관적인 구성 아래 인기검색어 & 추천검색어 및 베스트 아이템 카테고리 강화 등으로 최적의 스마트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더불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빅 이벤트의 경우, 필수 해시태그(#러브캣 #러브캣직영몰 #러브캣몰리뉴얼)와 함께 리뉴얼 오픈을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러브캣몰에 판매 중인 상품을 원하는 컬러로 바꾼 ‘커스터마이징’ 백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증정한다네요. 이외에도 신규가입 적립금 1만원 지급, 꽝없는 즉석복권발급, 1만원 페이백 이벤트 등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네요.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플레이텍스(Playtex)’가 8일(일) GS샵에서 원데이 특집전 ‘플레이텍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플레이텍스 데이’ 특집전은 플레이텍스에서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준비한 행사라고 하는데요. 플레이텍스의 글로벌 스테디셀러 라인인 18HOUR을 여름사양에 맞춰 쿨링 소재와 시원한 컬러감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8년형 스페셜 패키지 ‘18HOUR 아이스 프리’를 하루 동안 총 5번에 걸쳐 만나 볼 수 있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18HOUR 아이스 프리’ 패키지는 GS 홈쇼핑을 통해 7월 8일(일) 오전 11시15분, 오후 1시 40분, 밤 10시40분 총 3회 방송과 GS 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을 통해 같은 날 2회 방송을 진행해 총 5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라네요. 이번 ‘플레이텍스 데이’ 특집전에서 선보일 플레이텍스의 ‘18HOUR 아이스 프리’ 패키지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아쿠아 템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가슴부터 옆구리까지 시원한 기능성 메쉬 소재인 윈드 파워넷을 덧대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또 유동적인 가슴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M프레임 구조의 입체패턴이 가슴라인을 살려주며, 일반 브라보다 넓은 U자형 날개구조가 옆구리부터 등판까지 바디라인을 매끈하게 보정해준다고 합니다. 팬티 또한 힙부터 아랫배까지 전체적으로 감싸 조임 없이 배를 눌러주는 디자인으로 골반라인과 아랫배를 탄탄하게 보정해 준다네요. 또 임파선의 자극이 없는 레이스망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노라인 햄팬티로 팬티 자국 없이 겉옷의 실루엣을 살려준다네요.

뉴발란스(NEW BALANCE)가 얼리버드 쇼퍼를 겨냥한 역시즌 마케팅의 일환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롱다운 ‘챌린지 벤치 코트’를 선발매한다고 합니다. 챌린지 벤치 코트는 지난 겨울 조기 완판을 기록한 ‘챌린지 다운’에 이어 선보이는 반코트 유형의 다운 재킷이라고 하는데요. 기존 제품과는 달리 바깥 퀼팅선이 없는 깔끔한 스타일과 트렌디한 컬러 구성으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네요.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춘 이슐론(E-Sulon) 충전재를 사용해 보관 및 관리가 간편하다네요. 또한 옆트임의 단추를 활용해 원하는 핏을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며 계단을 오르거나 운동 등 격한 움직임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투웨이 지퍼를 적용해 긴 기장의 불편함을 최소화해 활동성을 강조했다네요. 이 밖에도 스냅 버튼을 사용해 함께 착용한 하의가 손상되지 않도록 개선했으며, 소매로 통하는 바람을 차단하기 위해 디자인된 썸홀 부분에 안감을 덧대어 보온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