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레이3’ 몬스타엑스, 온몸으로 표현하는 예능감 예고

입력 2018-07-12 14:59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가 장르를 불문하고 온몸으로 표현하는 노래자랑과 폭풍 먹방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JTBC2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가 최근 공개한 3화 예고 영상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강원도 강릉 복사꽃 마을에서 누님들로 변신한 몬스타엑스가 본격적인 노래자랑과 먹방을 뽐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몬스타엑스는 노래자랑에서 구성진 트로트부터 파워풀한 록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완벽한 노래 선정으로 복사꽃 축제를 제대로 즐긴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와 완벽한 칼군무로 다져진 그룹답게 곡에 어울리는 댄스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이와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멈추지 않는 엄청난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강릉 맛집을 전전하기도 하고, 직접 고기를 굽고 요리하며 행복한 먹방을 선보인다. 민혁은 멤버들에게 "우리 몇 끼를 먹는 거냐"라고 핀잔을 주면서도 "밥을 먹어도 먹어도 계속 배고프다"라며 끊임없는 먹방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온몸으로 뛰어난 노래자랑과 먹방을 펼치는 몬스타엑스가 어떤 재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지 기대를 모은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제하로,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20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된 월드 투어 유럽 공연에 이어 최근 태국 방콕, 홍콩에서 월드투어 아시아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14일 대만에서도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해당 방송은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에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