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기상캐스터 이현승♥트로트가수 최현상 합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11-08 20:14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기상캐스터 이현승♥트로트가수 최현상 합류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새로운 부부가 합류해 새 에피소드 공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를 찾아온 새 얼굴은 바로 이현승-최현상 부부. 9년 차 베테랑 기상 캐스터 이현승과 그룹 `오션`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현재 트로트 분야에서 활동 중인 가수 최현상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결혼한 지 3개월 된 신혼부부의 꿀 떨어지는 일상이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결혼 후 첫 명절을 맞이한 초보 새댁 이현승은 시댁이 아닌 남편의 외가로 향했다. 도착과 동시에 앞치마를 장착하고 본격 전 부치기에 돌입한 이현승. 하지만 남편은 잔뜩 긴장한 이현승을 더욱 곤란하게 하는 눈치 없는 말을 늘어놓고 마는데, 그녀의 긴장 백배 결혼 후 첫 명절 이야기가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담긴다.
다음은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의 첫 가족여행이 담긴다. 갑작스러운 시누이의 단톡방 초대로 시댁 식구들과 여행을 떠나게 된 시즈카. 하지만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여행 당일 비가 내린다. 시즈카는 아직 어린 소라를 데리고 가는 장거리 여행에 걱정을 하고 우여곡절 끝에 가족들은 강릉에 도착한다. 방 배정부터 저녁 메뉴 선정까지, 신경 쓸 것 많은 가족 여행에서 시즈카는 마음 편히 가족 여행을 즐길 수만은 없는 상황. 이어 저녁 식사 도중 시누이는 시즈카에게 "불편한 점이 있으면 직접 말하라"며 서슴없는 폭탄 발언을 던진다. 이에 시즈카의 반응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전업 주부 며느리 백아영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백아영이 잠시 집을 비운 사이 오정태는 홀로 여유를 만끽한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백아영의 친정 엄마가 양손 가득 반찬 싸 들고 방문한다. 예고되지 않은 장모님의 방문에 당황한 오정태는 백아영에게 S.O.S를 보내본다. 그리고 친정 엄마 앞에서 백아영과 시댁의 합가 이야기가 다시금 시작됐다. 며느리와 합가 했던 경험이 있는 친정엄마는 백아영의 합가를 적극 반대하지만, 오정태는 이에 굴하지 않고 합가 의지를 밝힌다. 이러한 오정태를 바라보며 백아영의 친정 엄마가 보인 반응이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비로소 `행복한 나라`로 향하는 진정한 가족 이야기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8일(오늘) 오후 8시 5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이현승 최현상 (사진=MBC)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