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리페어 커버팩트, 디렉터파이 '2018 트러블커버팩트' 베스트로 등극

입력 2019-01-03 09:00  



여드름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이 20주년 기념으로 선보인 `아크네 클리어 리페어 커버팩트`가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피현정)의 `2018 하반기 Top of Top 트러블 커버팩트` 베스트 제품으로 등극했다.

`디렉터파이`(피현정)는 화장품 성분을 비교 분석하며, 기준에 적합한 제품을 고르는 법을 소개하여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로 알려져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팩트 제품의 성분부터 커버력, 밀착력, 지속력, 피부표현 등을 비교하고 분석해 `2018 하반기 베스트 트러블 커버팩트` 제품으로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리페어 커버팩트`를 선택했다.

디렉터파이는 제품 선정 이유로 "유해 우려 성분이 0개로 없고, 인공색소를 쓰지 않으며 그린톤을 만들어 여드름, 홍조로 인한 붉은피부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다는 점" 등을 꼽았으며 "SPF 50+/PA++++ 자외선 A·B차단도 가능하기 때문에 덧바르기용으로도 사용하기 알맞다"고 전했다.

디렉터파이가 베스트 트러블커버팩트로 선택한 아크네 클리어 리페어 커버팩트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 타입에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20가지 유해 우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물광 리페어 에센스 70%, 진정 및 보습력이 높은 마치현 추출수로 이뤄진 베이스 에센스가 담겨 있다.

특히 에이솔루션 리페어 커버팩트는 붉은기 완화 및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초밀착 커버 솔루션 `트리플 라떼 3 in 1 Effect`가 적용돼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트리플 라떼는 ▲레몬라떼 (여드름 단계별 케어로 피지 분비 케어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솔루션 컴플렉스 함유) ▲민트라떼 (피부손상 개선과 장벽강화를 도와 피부 미세 환경 밸런스 케어를 돕는 코어-솔루션 콤플렉스 함유) ▲바닐라라떼 (물광 리페어 에센스 70% 함유로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 빛나는 피부연출에 도움) 총 3가지 컬러의 마블로 이루어져 있다.

이외에도 에이솔루션 리페어 커버팩트는 숨기고 싶은 모공, 붉은 여드름 흔적 등을 자연스럽게 초밀착으로 커버해주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종 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됐다.

아울러 에이솔루션 리페어 커버팩트는 밀착력을 높여주는 4중 구조의 솔루션 퍼프가 사용된다. 솔루션 퍼프는 고탄력 퍼프로 제작돼 사용 시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해주고, 투명한 피부연출을 도와준다. 물방울 모양의 뾰족한 윗부분으로 꼼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고 에센스를 순간적으로 흡수시켜 피부에 수분감과 광채를 선사한다는 장점도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