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생 대상 '평생회원반' 모집

입력 2019-03-02 05: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평생회원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오는 7월 13일(토)에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이 예정되어 있다. 이 시험을 마지막으로 주택관리사 시험은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이에 절대평가의 마지막 차를 타기 위해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은 안간힘을 쓰고 있다.

이에 발맞춰 에듀윌은 2019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동차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평생회원반`을 모집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이 과정을 수강하는 수험생이 올해 불합격하더라도 시험 응시 후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과정은 평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최근 6년(2013~2018)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12.8%였다. 반면, 에듀윌에서 준비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약 52.8%를 기록해 압도적인 격차를 보였다.

이는 에듀윌만의 특별한 주택관리사 커리큘럼 덕분에 가능했다. 에듀윌은 수업만 들어도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이 가능토록 과정을 구성했다. 이론완성에서부터 실전완성, 최종 점검에 이르기까지 3단계 반복 학습 과정을 통해 기본이론에서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완벽한 회독이 가능토록 했다.

이어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가장 비슷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모의고사 이후 수험생은 회차별 성적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해 실수 예방노트 작성을 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꾸준히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교재를 사용해 수험생이 합격의 문을 보다 쉽게 열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