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가구단지 더슬립, '안전한 제품' 엄선 최다 품목 할인 세일 적용

입력 2019-03-02 09:30  



2015년 국가별 일 평균 수면시간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들의 평균 수면시간이 OECD 국가 중 최하위인 6시간 48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평균보다 약 1시간 34분이나 부족한 양이다. 이렇게 수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숙면을 취하고 싶은 현대인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와 같이 숙면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그렇지만 최근 국내에서 OEM 방식으로 제작된 매트리스에서 또다시 유해물질이 검출돼 불안을 감추지 못하는 소비자가 상당하기에, 구매를 망설이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이에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브랜드 중 `더슬립`은 해외에 위치한 매트리스 공장을 직접 방문해 제작 공정을 확인한 뒤, 병행수입을 실시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최대 브랜드 최저가 프로모션까지 진행해 소비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슬립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인기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을 모두 포괄한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의 경우 더슬립 쇼룸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에게 1:1 컨설팅을 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는 각 매트리스 브랜드 별 상세 스펙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맞춤형 프레임 구매 방법과 장기간 사용 시 필요한 노하우까지 모두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홍보처 담당자는 "매장 방문 시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썰타 등 다채로운 인기 품목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고, 일반 침대 매트리스 외에도 모션베드 라인업과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규격 사이즈 제품까지 정상가보다 낮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각 품목은 모두 OEM 제품이 아닌 미국 현지에서 직수입해 들여 오는 `정품`만 구성된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이번 최저가 할인 행사는 파주 가구단지 및 일산 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한 `일산파주점`과 오포 가구단지 및 분당 가구단지, 성남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흥덕어정 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분당 용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각 쇼룸에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 시 금액에 맞춰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받아 더욱 안락한 침실 환경을 꾸밀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그리고 할인 품목 현지 정품 여부 확인 등은 각각에 위치한 매장에서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