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면역력 저하,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로 대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3-04 14:58  

봄철 면역력 저하,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로 대비



미세먼지의 유해성이 사회적인 화두가 되면서 미세먼지에 대비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분주해졌다. 이에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에서도 미세먼지 관련 용품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미세먼지로 인한 면역력 저하는 건강관리에 부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와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봄철을 맞아 프로바이오틱스 섭취가 면역력 강화의 대안 중 하나로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꾸준한 섭취를 통해 장내 유익균을 활성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봄철 우리 몸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는 미세먼지만이 아니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는 날이 적지 않은 요즘 우리 몸은 감기, 알레르기성 질환, 피부 질환 등이 발생하기 쉽다. 들쭉날쭉한 날씨에 인체가 체온을 비롯해 혈압, 맥박 등의 신체기온을 유지하느라 에너지를 소진하게 되면서 면역력이 약해지기 때문이다.

이처럼 미세먼지와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봄에는 프로바이오틱스를 꾸준히 섭취하면 장내 유익균이 활성화 돼 면역물질 생성과 에너지 대사가 원활해진다.

이로 인해 바이오일레븐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드시모네는 4500억 마리의 균수를 보장하며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개별인정 받은 제품이다.

바이오일레븐은 미국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수입해 판매해왔으나 지난해 미국 제품이 기존의 원료와 배합법을 변경하게 되면서 개발자 드시모네 교수와 손잡고 `드시모네`를 론칭했다. 드시모네에는 오리지널 원료와 세계 특허 배합 기술이 변함없이 담겨 있다.

개발자 드시모네 교수는 장까지 충분한 유익균이 도달하려면 얼마나 많은 균을 섭취해야 하는지 연구한 끝에 8가지 유익균 4500억 마리를 혼합해 `드시모네 포뮬러`를 개발했다.

8종의 살아 있는 유익균이 이상적으로 배합된 `드시모네 포뮬러`는 세계 특허를 받았으며 20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확인 받고 있다. 또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 제품들이 미국, 이탈리아, 캐나다 등 20여 개 국에서 생산, 판매되고 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유아용 드시모네 베이비 드롭/캡술에서부터 드시모네 키즈 블루베리/쿠키크림, 드시모네 키즈200,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드시모네 캡슐,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4500까지 전 연령층에 걸친 다양한 제품들을 유통 중이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