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지, 소비자 선정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3-05 13:55  

㈜예다지, 소비자 선정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소비자의 믿음과 사랑을 한몸에 받은 몰딩도어 부분 브랜드로 인정받아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로 2018년 소비자의 믿음과 사랑을 한몸에 받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수여하는 `소비자 선정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종합인테리어 전문 제조기업 ㈜예다지(대표 최옥철)가 몰딩도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 선정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행사로 브랜드 경영을 경쟁력 강화의 주요 전략으로 추진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과 지자체 및 기관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다.

지난 2018년 8월 27일부터 한 달여간 사전 조사를 통해 후보군을 선정하고 이후 서류심사와 최종심사를 거쳐 부물별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각 브랜드가 이루어낸 성과를 시상하고 널리 알림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이를 통해 매출 증가와 글로벌화에 이바지한다는 것이 선정의 목적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몰딩도어 부문 대상 선정된 ㈜예다지의 기능성 도어는 항균, 항곰팡이, 원적외선 방출, 음이온 방출, 탈취효과 등 5가지 획기적인 기능은 갖춘 신개념 도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도어에 적용시켜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 세균을 차단하고 숲에서 생활하듯 청정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을 통해 신진대사 촉진은 물론 스트레스 완화, 학습능력 및 집중력 향상, 알레르기 및 피부질환 개선, 항바이러스, 방충 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예다지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전하기 위한 수많은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인정을 받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을 통해 더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예다지의 기능성 도어는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기술혁신·기능성 항균도어 부문`에도 수상했으며, 인천광역시가 인정한 품질우수제품에도 선정되는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꾸준하게 입증받고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