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팝스타’ 제이슨 데룰로, 7SIX9 제리 그린버그 회장과 18일 내한 확정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3-06 07:22  

‘글로벌 팝스타’ 제이슨 데룰로, 7SIX9 제리 그린버그 회장과 18일 내한 확정




글로벌 팝스타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가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의 첫 아티스트로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5일 서울 마포구 누리꿈 스퀘어 K-live X에서 마이클잭슨 헌정앨범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The Greatest Dancer)’의 첫 번째 싱글 ‘렛츠 셧업 앤 댄스(LET’S SHUT UP & DANC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제이슨 데룰로는 영국 런던에서 홀로그램 영상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의 포문을 여는 ‘렛츠 셧업 앤 댄스’를 프로듀싱한 제이슨 데룰로는 “이 곡을 통해 제가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게 된 유일한 이유이자, 가장 큰 영감을 주었던 마이클 잭슨에게 경의를 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앨범 참여 계기를 털어놨다.

이어 “함께 협업을 펼친 엑소(EXO) 레이와 NCT127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이번 앨범을 통해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을 향한 감사함과 존경을 조금이나마 표현할 수 있었다는 것이 매우 큰 의미를 지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기자간담회에는 세계적 뮤직 레이블 7SIX9 Entertainment Asia 황윤하 대표와 미국에 있는 제리 L. 그린버그 회장이 실시간 홀로그램으로 대화하는 모습을 시연하였으며, 제이슨 데룰로도 영화 ‘캣츠’ 촬영 일정으로 인해 홀로그램으로 인사를 전했다.

제이슨 데룰로, 레이, NCT 127이 참여한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 첫 번째 싱글 ‘렛츠 셧업 앤 댄스’는 현재 1200만뷰 이상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 중이다.

뿐만 아니라 중국 대표 음원 플랫폼 큐큐뮤직, 쿠워뮤직 등의 다운로드 및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는 연일 상위권에 랭크돼있으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한 세계 주요도시의 전광판에서 뮤직비디오가 노출되고 있다.

한편, 제이슨 데룰로는 제리 그린버그 회장과 함께 오는 18일 내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