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3월 모의고사 시간표, 범위는? 메가스터디, 채점 및 실시간 등급컷 무료 제공

입력 2019-03-06 11:02  



▶ 2019 3월 모의고사 시험 이전
오는 2019년 3월 7일(목) 치러지는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 시간표와 출제 범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치러지는 2019 3월 모의고사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주관으로 고등학교 1·2·3학년 모두 실시하는 시험이다.

2019 3월 모의고사 시간표는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 등의 순서대로 이루어지며, 시험의 출제 범위는 아래와 같다.






2019 3월 모의고사는 새 학기 시작 시점에 실시하는 첫 전국단위 시험이며, 겨울방학 동안의 학습 수준과 전국 기준 나의 객관적 위치를 가늠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3월 모의고사를 보기 전, 점수 보다는 자신의 현재 실력을 파악하고 취약점을 보완하는 기회로 삼는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 2019 3월 모의고사 시험 이후
3월 모의고사 이후에는 성적 분석 결과를 토대로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짜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2019 3월 모의고사의 채점 및 실시간 등급컷 확인, 성적 분석이 가능한 풀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는 누적 1,950만 빅데이터 및 업계 유일 특허 획득 등급컷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2019 3월 모의고사 영역별 등급컷과 표준점수, 백분위 등을 추정하여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영역별 답안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채점이 가능하며, 스타 강사들의 해설 강의와 경쟁자 대비 취약 영역 분석은 물론 정시 지원 시뮬레이션 및 주요대학 미니배치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본인의 취약부분을 점검하고 연간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와 함께 메가스터디는 3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험 당일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하면 아이패드와 간식 등 경품을 제공하며,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매시간 무제한 광클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 풀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