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사모님계 완판녀 차화연, 리즈시절부터 ‘싸대기 열전’까지…토크 포텐폭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3-08 10:25  

‘해피투게더’ 사모님계 완판녀 차화연, 리즈시절부터 ‘싸대기 열전’까지…토크 포텐폭발




국민 드라마로 불리며 시청률 50%를 넘보는 KBS2 ‘하나뿐인 내편’의 배우 차화연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 쉴 틈 없는 ‘토크 포텐’을 폭발시키며 ‘차블리’의 매력으로 안방을 물들였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는 ‘하나뿐인 내편’ 특집으로, 차화연을 비롯해 정재순 임예진 이혜숙 유이 나혜미 박성훈이 출연했다.

차화연은 첫 등장부터 죄수복에 산발을 한 조세호를 보며 “’머리채 좀 잡혀볼래?’ 해봐”라고 말해, ‘하나뿐인 내편’에서 늘 치매를 앓는 시어머니(정재순)에게 머리채를 뜯기는 오은영의 모습을 재현했다. 이에 기다렸다는 듯이 정재순은 조세호의 머리채를 잡아 폭소를 자아냈다.

‘사모님계의 완판녀’로 불리는 차화연은 자신의 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알고 있었다”며 “바르고 나온 립스틱이 완판됐고, 이번에는 머리 색깔 때문에 숍으로 문의가 많이 온다더라”고 말해 패셔니스타의 위엄을 드러냈다.

자신이 연기하는 ‘오은영’ 캐릭터에 대해서는 “유일한 정상인”이라고 평하며 애정을 표시했다. 차화연은 “전부 다 정상이 아니지만 특히 남편 왕진국(박상원)은 한 번도 오은영 편이 돼 준 적 없다. 실제라면 이혼감”이라며 ‘사이다 발언’을 날렸다. 또 사돈 소양자(임예진)에 대해서도 “실제 사돈이라면 이단옆차기를 해주고 싶다”며 입담을 이어갔다.

차화연의 연기에 대한 동료 연기자들의 칭찬도 눈길을 끌었다. 이혜숙은 “실제 성격도 사랑스러운 오은영과 닮았다. 그리고 단순하다. 연기 외에는 사실 별로 생각을 하지 않는다. 생각이 많은 나로서는 부럽다”고 평했다.

또 동료들은 “살기등등한 눈빛에 생수부터 한약까지 섭렵하는 ‘싸대기 열전’ 때문에 차화연을 독하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겠지만, 사실 매우 여린 성격”이라고도 입을 모았다.

‘흑역사를 지워드립니다’ 코너에서는 차화연의 꽃 같은 미모가 돋보이는 젊은 시절 광고 영상과 동시에 ‘흑역사’인 에어로빅 영상이 공개됐다. 차화연은 “으악, 너무 싫다”며 얼굴을 감싸쥐었고, 결국 ‘해피투게더’ 게스트 중 최초로 ‘셀프 레비오사’를 외치며 ‘흑역사 영상’을 지웠다.

역시 배우로 활동 중인 딸 차재이에 대한 이야기도 살짝 등장했다. 차화연이 조세호에 대해 호감을 보이자 그는 “따님도 배우로 활동중이시다”라며 “이런 사위 어떠냐?”고 말을 꺼냈다. 이에 임예진은 “재이도 정말 예쁘다”며 칭찬했다.

토크가 끝날 무렵, 유이와 나혜미가 ‘자매 댄스’로 공약을 실천해 눈길을 모았다. “소감이 어떠시냐”고 묻는 MC들에게 차화연은 “저 때로 돌아가고 싶다”며 수줍게 웃는 모습을 보여, 끝까지 ‘차블리’다운 매력으로 ‘해피투게더4’를 마무리했다.

‘사모님계의 완판녀’, ‘차블리’로 불리며 국민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차화연이 출연 중인 KBS2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