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석` 박진영(GOT7)-신예은, 첫 방송부터 제대로 터졌다 ‘완벽 연기-비주얼의 향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3-12 09:26  

`그녀석` 박진영(GOT7)-신예은, 첫 방송부터 제대로 터졌다 ‘완벽 연기-비주얼의 향연’




박진영(GOT7), 신예은이 극강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훔쳤다.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소녀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소년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박진영(이안 역), 신예은(윤재인 역)이 주인공을 맡아 차세대 주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박진영은 무려 5년 동안 `이안`을 찾아 헤맨 김병수 PD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신예은은 세 차례에 걸친 오디션을 통해 당당히 배역을 꿰찼다.

두 배우는 첫 화부터 완벽한 연기 호흡을 펼쳐 제작진과 시청자의 기대에 부응했다.

기대 이상의 연기를 펼친 둘에게는 스릴러와 청춘 로맨스가 어우러진 복합장르의 특성을 잘 살려냈다는 호평이 쏟아졌다.

극중 박진영은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컨트롤하지 못해 번번이 난감한 상황에 빠졌다.

인물이 느꼈을 황당함을 200% 살리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선사하다가도, 세상을 떠난 부모님과 연관된 이야기가 나올 땐 한없이 진중하고 여린 면모를 드러냈다.

순식간에 돌변하는 분위기와 표정 연기는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신예은은 박진영과 함께 극을 이끌며 `괴물 신인`의 클래스를 입증했다.

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한 그는 곧바로 tvN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발탁돼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두 번째 작품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연기를 펼쳐 모두를 깜짝 놀래켰다.

환상의 합을 보여준 두 배우는 `비주얼 초능력자`라 불릴 정도로 절정의 미모를 뽐내 보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1화에서는 신예은이 박진영을 변태로 오해해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다.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숨기고 있는 박진영과 감추고 싶은 비밀이 많은 신예은이 학교에서 재회하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폭발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