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슈’ 주진모, 180도 파격적인 환골탈태 변신 포착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3-13 08:22  

‘빅이슈’ 주진모, 180도 파격적인 환골탈태 변신 포착




‘빅이슈’ 주진모가 알코올 중독 홈리스 자태를 벗어던지며 180도 달라진 환골탈태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고 나섰다.

주진모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한때 국내 최대 일간지 엘리트 사진기자였지만, 잘못된 사진 한 장으로 알코올 중독 홈리스가 되었다가 지수현(한예슬)을 만나 물불을 가리지 않는 파파라치가 되는 한석주 역을 맡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증폭이 큰 감정연기부터 고난도 액션연기까지 인생캐 경신 열연을 펼치며 박진감 넘치는 파파라치 세계를 담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과거 클리닉 스캔들로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져 홈리스가 된 한석주가 지수현을 만나 극강 대립을 이루는 모습이 담겼다. 극중 한석주는 우연히 마주친 지수현에게 아이돌의 도박 현장을 찍어달라는 제안을 받고 딸의 주소를 받는 조건으로 파파라치 촬영에 성공했던 상황. 이후 목숨을 불사하는 사투를 벌이면서도 사진을 지켜낸 한석주는 선데이 통신을 찾아가 지수현에게 상처 속에 숨겨뒀던 외장메모리와 딸의 주소를 맞바꾸는 거래를 시도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주진모가 그동안의 꽃 거지 홈리스 자태를 벗어던지고 특유의 젠틀 면모를 장착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한석주가 목욕재계를 하고 이발소를 찾아간 후 이발과 면도를 통해 홈리스의 모습을 탈피하는 장면. 설렘 반, 긴장 반의 표정으로 의자에 앉아 머리를 손질하고, 덥수룩한 수염에 거품을 묻혀 면도까지 마친 뒤 말끔한 정장을 차려입은 한석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잘못된 사진을 보도했다는 죄책감에 홈리스로 살아가던 한석주가 180도 변신을 꾀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주진모의 환골탈태 변신 장면은 서울시 은평구 한 이발관에서 촬영됐다. 주진모는 꽃 거지 홈리스로 등장했던 지난 촬영기간 동안 길게 붙인 덥수룩한 가발을 쓰고, 수염을 부착하는 등 분장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수고를 감수했던 터. 촬영 직전 주진모는 “드디어 가발과 수염에서 벗어나는 거냐”며 시원섭섭하다는 듯 너스레를 떨며 준비를 해나갔다.

더욱이 이날 장면은 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실제로 운영 중인 이발소에서 진행됐던 상태. 좁은 장소에서 수십 명의 사람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어수선한 분위기가 연출됐지만 주진모는 거울을 보면서 한석주의 감정과 표정을 다잡아갔다.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부끄러움에서 점점 기대감과 긴장감으로 변화하는 한석주의 섬세한 감정연기를 완벽하게 담아내 현장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제작진 측은 “그동안 가발부터 수염까지 분장을 한 채 뛰고 달리고 넘어지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준 주진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홈리스의 모습으로 호응을 받았던 한석주가 180도 변신한 이후에는 어떤 행보를 걷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 드라마다. 5, 6회분은 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