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CJ 홈쇼핑 단독방송 결정…평생학습권 패키지 선보인다

입력 2019-03-13 14:45  



영어 교육 전문 로제타스톤이 오는 14일(목) 오전 10시 45분 CJ오쇼핑을 통해 `NEW 로제타스톤 평생수강권`을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로제타스톤이 CJ 판매 110억원 돌파(2010년~2019년) 기념으로 기획되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로제타스톤의 평생학습권 패키지는 PC 평생학습권에 추가로 2년 온라인 학습권이 포함되었다. 워크북은 웹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 프린트하여 활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CJ몰 주문시 무이자 12개월 혜택과 방송 중 ARS를 통해 구입하면 할인이 더해져 매월 최저금액에 평생학습권을 이용할 수 있는 충격적인 가격 혜택을 선보인다. 상품은 1주일 체험후 최종 결정이 가능하다.

인류의 오랜 언어 습득 방식을 기술적으로 구현한 로제타스톤은 세계 150여개국이 인정한 외국어 학습 솔루션이다. 오로지 사진(이미지)과 소리(원어민 음성)로만 학습이 이뤄지는 검증된 모국어 습득 홈스쿨링을 통해 영어를 학습하는 자녀가 스스로 영어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학습법을 채택하고 있어 어린이 영어학습에 패러다임을 바꾼 영어 학습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장 말하기 위주의 능동적인 학습으로 자연스럽게 영어 말문이 트이고 혁신적인 음성인식기술로 억양과 발음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여 향상된 영어 말하기 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미국인들이 현지에서 실제로 사용중인 회화만을 골라내 20개 단원 완료시 총 3,000개의 문장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CJ오쇼핑 홈쇼핑방송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NEW 로제타스톤 평생수강권`은 20가지 주제의 다양한 콘텐츠(인사말, 학교, 여행, 쇼핑 등 총 596개 학습과정)를 PC나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와이파이와 인터넷 없이도 학습이 가능하며 이용권 만료기간까지 전 콘텐츠 다운로드가 가능해 필요할 때 원하는 콘텐츠로 언제든지 학습할 수 있다.

로제타스톤 관계자는 "오직 CJ오쇼핑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매월 최저금액에 평생학습권을 얻을 수 있는 역대급 가격과 조건을 갖췄다"며 "아이의 영어교육에 대해 깊게 고민하고 있는 엄마들은 합리적인 상품구성에 무이자 혜택까지 더해진 특별 프로모션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제타스톤은 약 27년간 언어의 길을 걸어온 언어교육 전문 글로벌기업으로 미국 내 5대 정부기관 및 NASA를 비롯해 미 육군, 공군에서 통역장병 트레이닝을 위한 언어학습 솔루션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8 중앙일보 선정 소비자의 선택 대상`, `2018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온라인영어 학습 1위(BBKI 2018)`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