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d 미니앨범 발매’ 공원소녀 “첫 번째 앨범보다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종합)

입력 2019-03-13 14:53  

‘2nd 미니앨범 발매’ 공원소녀 “첫 번째 앨범보다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종합)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더욱 새롭고 신비로워진 두 번째 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를 발매한다.

13일 오후 2시 공원소녀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공원소녀는 “첫 번째 앨범보다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우리가 보여드릴 색다른 모습들이 많다. 열심히 할 테니까 지켜봐 달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밤의 공원 part two’는 공원소녀의 세계관이 담긴 ‘밤의 공원’ 3부작 중 두 번째 이야기로, 데뷔 앨범의 연장선상임과 동시에 세 번째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일으키는 소포모어 앨범이다.

오프라인 음반에는 92P에 달하는 포토북과 소원나무, 7개의 꼭짓점으로 이뤄진 별 핑키스타(Pinky Star) 등 공원소녀의 세계관이 담긴 스토리텔링과 오브제들이 곳곳에 가미돼 특별함을 더한다.

타이틀곡 ‘Pinky Star(RUN)’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에 이어 프로듀싱팀 ‘스튜피드 스쿼드’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이다. 새끼손가락을 뜻하는 ‘Pinky’와 꿈을 뜻하는 ‘Star’를 합친 ‘Pinky Star’는 언제 어디서든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겠다는 공원소녀의 꿈과 약속이 담겼으며, 부제 ‘RUN’은 ‘Renew Universal Network’의 약자로 ‘세상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보자’라는 의미 또한 내포하고 있다.

공원소녀는 “타이틀곡 ‘Pinky Star(RUN)’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려 조금 조급하기도 했는데, 타이틀곡 ‘Pinky Star(RUN)’을 만나고 그런 마음이 사라졌다. 안무까지 나오고 나니 많은 분들께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곡 음원과 함께 ‘Pinky Star(RUN)’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공개, 공원소녀만의 세계관을 그려낸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공원소녀는 “김형석 PD님이 프로듀싱을 해주셔서 앨범이 잘 나온 것 같다”며 “모든 노래를 듣고 모니터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Pinky Star(RUN)’ 외에도 ‘별처럼 밤새 빛나는 꿈을 노래하겠다’는 시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TOKTOK(수천 개의 별, 수천 개의 꿈)’과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색으로 아름답게 피어날 것이라는 희망찬 주제의 ‘BLOOM(True Light)’, 언제 어디서나 거짓 없는 ‘나’이고 싶음을 노래한 ‘Miss Ping Pong’, 단 하나뿐인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자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One & Only’, 공원소녀의 팬덤 그루(GROO)들에게 바치는 팬송 ‘Growing ~ for Groo’, CD 한정 스페셜 트랙 ‘TOKTOK ~ the park night version’까지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와 메시지들이 모인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공원소녀는 데뷔 2개월 만에 정식 초청을 받아 일본 현지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성공적으로 첫 해와 공연을 시작했다. 또한 미국 경제의 중심 달라스에서 매년 개최되는 한인 커뮤니티의 대표 축제인 ‘달라스 코리안 페스티벌’에도 참여해 축하 무대를 펼쳤고, 지난 1월에는 베트남 대기업 브랜드 알파킹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현지에서 모델 계약 체결식과 미니공연을 펼치며 신 한류돌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증명했다.

공원소녀는 “한국과 일본에서 사랑을 받는 이유는 어느 무대에서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서 인 것 같다”고 밝혔다.

공원소녀는 이어 “차트 인이나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고 싶다. 노력을 많이 해서 도전해 보겠다”며 “공원소녀가 1위를 한다면 팬들에게 특별한 역조공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원소녀는 오는 1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