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 4월 봄바람 가득한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개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3-15 15:09  

마인드유, 4월 봄바람 가득한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개최




감성듀오 마인드유가 오는 4월 봄바람 가득한 콘서트로 찾아온다.

마인드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마인드유가 오는 4월 27~28일 양일간 서울 대학로 SH아트홀에서 2019 마인드유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마인드유는 사랑의 여러 가지 솔직한 감정을 음악을 통해 서사적으로 담아내는 3부작 프로젝트 `퍼즐`의 일환으로 가수 치즈(CHEEZE)와 듀엣곡 ‘권태’,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함께한 `나만 없어`에 이어 `겨울이 오면`을 발표, 다채로운 음악 색깔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같은 해 11월 동명의 단독 콘서트 <퍼즐>을 개최해 마인드유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위로를 건네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에서는 사랑의 큐피트로 돌아온 마인드유가 봄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음악과 공연으로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풀 코스로 선사한다. 예측 불가한 풀 패키지로 사랑과 설렘을 찾는 모든 이들을 위해 스페셜 데이트 코스를 선물하며 아름다운 봄을 기대케 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 재희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보컬과 고닥의 매력적인 멜로디가 만나 관객들의 마음을 모두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한 마인드유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으로 인디 신에서 주목는 팀으로 성장했다. 2017년 4월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 명을 변경했고 그 후 `좋아했나봐(FEAT. 매드클라운)`, `사랑해줘요`, `만약에(IF)`, `퍼즐` 시리즈 등을 잇따라 발표, 가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의 2019년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의 티켓 판매는 15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