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첫 생방송…오늘(15일) `거물급 게스트` 출격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3-15 16:01  

`마리텔V2` 첫 생방송…오늘(15일) `거물급 게스트` 출격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15일 베일을 벗는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서 주인장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첫 생방송이 시작되는 가운데, 제작진에 따르면 김구라 방에 거물급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해 더욱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정형돈부터 셔누까지 이들이 어떤 모습과 어떤 방송 내용으로 네티즌 앞에 나타날지 기대감이 최고조로 높아지고 있다.
오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이날(오늘) 오후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 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 mbcmlt5)을 통해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리텔 V2`는 아이즈원의 안유진과 함께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마리텔 저택 주인장의 막내딸인 그녀는 각 방에 초대된 이들을 쥐락펴락하며 `기부 챌린지`를 이끈다.
앞서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 김구라, 김풍, 몬스타엑스 셔누 등이 마리텔 각 방의 주인공으로 시험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가운데, 실제 첫 생방송에는 어떤 모습과 내용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김구라는 지난 시험방송에서 상상 못할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는데, 제작진 또한 거물급 게스트 나올 것이라고 전해 과연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첫 생방송인 만큼 돌발 변수가 있는 것은 아닌지, 돌발 상황에 이들이 어떻게 대처할지도 관심사다. 특히 각 방 주인공들의 기부 챌린지를 이끌 안유진이 각 방의 주인공들과 특급 케미를 뿜어내며 특별한 `조련술`을 뽐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마리텔 V2` 제작진은 "마리텔 저택의 각 방에 초대된 주인공들이 어떤 내용의 방송을 할지 생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면서 "이들의 기부 챌린지를 이끄는 이 저택 주인장의 막내딸 안유진의 조련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리텔V2`는 15일(오늘) 트위치에서 첫 생방송되며, 오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마리텔V2 첫 생방송 (사진=MBC)

한국경제TV  디지털전략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