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팍, 구글 추천 앱 선정 기념 앵콜 이벤트 고객 감사 'SUPER SALE FESTA' 진행

입력 2019-04-26 14:16  



핫플레이스 문화 플랫폼인 `엔팍(ENTPARK)` 앱이 구글의 추천 앱으로 선정되었다.

구글 추천 앱은 사용성 및 편리성, 디자인 등 퀄리티가 보장되어야 하고, 일정 수준 이상의 고객 평점이 유지돼야 선정이 될 정도로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가지고 있다.

구글은 콘텐츠 검수 및 확인을 거쳐 `엔팍`을 추천 앱으로 최종 선정했다.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엔팍을 만나볼 수 있다.

엔팍(ENTPARK)은 지난 4월 19일 ~ 4월 25일까지 총7일 기간 동안 진행된 파격 할인 `엔팍 슈퍼 위크` 이벤트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뒤이어 고객 감사 `슈퍼 세일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팍(ENTPARK)은 공간 문화 혁신을 통해 트렌디한 문화 소개부터 핫플레이스 예약 결제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문화 플랫폼이다. 미식, 아트,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콘텐츠를 담고 있어 런칭 후 단기간 내에 가입자 수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또한 엔팍은 신생 어플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구글 추천 앱으로 선정될 정도로 공익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은 일상생활의 필수 어플리케이션이다.

엔팍 고객 감사 페스타 이벤트에는 톤 앤 매너, 규자카야모토, 루나루, 레드빅, 프레타구떼, 이뜰, 창화당, 발리슈퍼스토어, 청담이상, 17도씨`와 같은 20~30세대에게 각광받고 있는 유명 핫플레이스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리얼 스페인, 꼭그닭, 어반나이프, 로만테이, 더 그리드, 와이스타일` 등 총 40개의 브랜드와 매장이 참여할 예정이다.

4월 29일부터 5월 10일까지 주말, 공휴일 제외 총 10일 동안 오후 15시 하루 한번 인기상품을 정가에서 70% 할인된 가격의 티켓을 선보인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엔팍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엔팍 에서는 회원들을 위해 에어팟, 위닉스 공기 청정기 제로 2.0,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에어팟이 걸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는 엔팍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 한 후 댓글로 #핫플예약엔팍을 달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엔팍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물 엔팍 축하해 내용을 SNS 공유 후 엔팍 이벤트 참여란에 url과 캡쳐 화면을 남겨주면 위닉스 공기청정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청담동 식사권 이벤트, CGV영화티켓 이벤트, 리뷰왕 이벤트, 청남대 재즈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트렌디세터와 힙스터라면 반드시 경험 해 보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