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몽’ 이요원-유지태, 김태우 몰골에 충격 ‘동공지진 포착 무슨 일?’

입력 2019-05-02 08:17  




배우 김태우가 MBC ‘이몽’에 특별출연 한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는 이요원-유지태와 포박 당한 김태우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특별기획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 이요원-유지태-임주환-남규리-허성태-조복래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 ‘사임당 빛의 일기’ ‘태왕사신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 ‘아이리스’ 시리즈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높인다.

이 가운데 2일 ‘이몽’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김태우의 촬영 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태우는 극중 이영진(이요원 분)의 의학교 선배이자 한인 슈바이처 ‘유태준’으로 분한다. 자신의 병원을 독립운동가들의 피신처로 제공하는 유태준은 독립운동 자금의 큰 줄기로 지목돼 조선총독부의 최우선 체포 표적이 된 인물. 이에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외과의사이자 독립군 밀정인 이영진과 무장독립투쟁을 이끄는 의열단장 김원봉(유지태 분)과 어떤 이야기를 그려갈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김태우는 밧줄로 포박된 채 분노와 허망함이 뒤섞인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김태우의 얼굴에 흐르고 있는 붉은 피가 절체절명의 긴급한 상황임을 예감케 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이요원-유지태는 큰 충격에 휩싸인 모습. 공허한 눈빛으로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는 이요원과 미간을 찌푸린 채 싸늘한 눈빛을 내비치고 있는 유지태의 표정이 포착돼,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스틸 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는 김태우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진다. 본 촬영에서 김태우는 자신의 심지를 굳건히 지키는 유태준 역에 완벽히 녹아 들어 분노와 슬픔, 허망감을 오가는 복합적인 감정을 눈빛, 표정, 목소리 등으로 고스란히 담아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MBC ‘이몽’ 제작진은 “특별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준 김태우 배우에게 감사 드린다”고 전한 뒤, “김태우 배우가 가진 묵직하고 진중한 이미지가 유태준 역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출연을 제의했고, 예상대로 가슴 깊은 곳을 울리는 강렬한 장면이 탄생했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특별기획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오는 4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