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인접한 가평 전원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즉시입주 가능으로 수요층 주목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5-03 16:44  

서울과 인접한 가평 전원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즉시입주 가능으로 수요층 주목



전원주택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그만큼 서울 근교에 많은 전원주택 단지들이 들어서고 있다. 이전까지 전원생활을 꿈꾸지만, 현실적인 장벽 등에 부딪혀 포기하는 이들이 많았는데, 그 중 가장 큰 이유는 도시와의 접근성 문제이다.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전원생활이지만 그만큼 도시와 거리가 멀어지기에 출퇴근이 불편한 직장인들, 자녀의 등하교 문제로 은퇴 후의 계획으로 미룰 수밖에 없었다. 이에 서울과 인접한 입지에 자리매김한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이 수요층에 각광받고 있다.

가평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강남과 단 35분 거리로 출퇴근이 가능할 뿐 아니라 인근 다양한 초중고 학군의 형성으로 가족세대의 거주가 편리해졌다. 도시의 편리함과 자연의 안락함을 동시에 품고 있는 경기도 단독주택은 단지 내에 넓은 도로가 있어 차량의 진·출입도 편리하다. 서울과의 근접성뿐 아니라 단지에서 5~10분 거리에는 면 소재지 인프라가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어 대형마트를 비롯하여 행정시설, 교육시설, 의료시설까지 쉽게 누릴 수 있다.

총 14세대의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인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바로 앞에 청평호가 자리하고 있어 호반의 숨결을 느낄 수 있다. 전 세대에서 탁 트인 호수 조망을 감상할 수 있고, 호수 내 요트 계류가 가능하므로 국내에서 이국적인 휴양지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수상 레저 시설도 두루 갖추고 있어 요트라이프와 함께 일상 속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차량 15분 거리에는 아난티, 프리스틴밸리 등과 같은 대형 골프장 4곳도 만나볼 수 있다.

탁 트인 청평호 감상이 가능한 가평 단독주택은 전 세대 성토작업을 거쳤기 때문에 더욱 막힘없는 조망을 확보하는 동시에 프라이빗한 라이프를 완성할 수 있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세대별 정원에 수영장과 바비큐 화덕이 들어와 가족과의 시간을 다채로이 보낼 수 있다. 추가로 스마트 IoT시스템으로 집 밖에 나와서도 홈케어가 가능하고, 지열 냉, 난방 설계로 관리비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자연 속 화이트 모던하우스로 완성된 가평 단독주택은 풍수 지리적으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해당 단지는 용이 문 여의주 자리라 하며 지역 내에서 된섬이라 불린다. 부와 명예가 모이는 호기를 담고 있어서 유명인사들의 별장이나 세컨하우스가 모여있다.

까사펠리체 관계자는 "해당 단지가 주목받는 이유는 경기도 내의 도심 인프라를 가지며, 명당자리에 있는 전원주택은 흔치 않기 때문이다." 라고 밝히며, "현재 매매 이후 즉시 입주 가능하여서 더욱 많은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럭셔리하우스 앤 퍼스트빌딩 부동산 중개법인에서 분양 진행 중이다" 라고 전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