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특화설계 적용하니 수익률 UP! '케렌시아 T클래스' 눈길

입력 2019-05-08 10:03  



- 특화설계로 입주자 사로잡은 오피스텔, 공실걱정 낮은 투자상품으로 인기 GOOD!
- `케렌시아 T클래스` 전북 최초의 세대전용 테라스와 복층형 설계로 높은 수익률 기대돼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한 오피스텔이 수익형 부동산 시장의 투자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화설계가 적용될 경우, 일반 오피스텔 대비 실제 거주할 수요자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얻게 되며, 임차인 모집에 유리하다. 결국 공실에 대한 걱정을 낮출 수 있고, 높은 임대료 책정에도 유리해 수익률 향상에도 탁월한 효과를 만든다.

상현종합건설이 이달 중순 전북혁신도시에서 분양을 앞둔 `케렌시아 T클래스` 오피스텔이 그동안 주변에서 볼 수 없던 특화설계를 적용해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케렌시아 T클래스`는 전북에서 공급된 오피스텔 중 최초로 테라스&복층형 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으며, 높은 희소성을 바탕으로 임대료 책정에도 유리할 전망이다.

게다가 편복도 구조로 구성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고, 천정고를 타사 대비 최대 20cm이상 높게설계하여 개방감과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실외기실을 외부 돌출형으로 설계해 보통의 같은 평면에서도 더 넓은 공간감을 갖췄다.

▣ 대형세탁물 세탁할 수 있는 코인세탁실과 에어드레서 무상제공으로 입주민 주거 편의성 높여
오피스텔 수요자들에게 최적화된 커뮤니티시설도 적용된다. 일단, 침구 등의 대형 세탁물을 편리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코인세탁실을 설치했으며, 북카페, 휘트니스센터 등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문화·체육생활의 질을 높이는데도 탁월하다. 여기에 전세대에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등 기본 전자제품 외에 최근 가장 인기 높은 삼성 에어드레서도 무상으로 제공해 만족도는 더욱 높을 전망이다.

여기에 전북 최초로 삼성SDS의 스마트홈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스마트 홈 서비스는 무선 및 IoT기술을 접목하여, 홈디바이스 연결을 통해 집 안팎에서 집 안의 보안 및 에너지 사용 등을 확인 및 조정 가능하도록 돕는 통합시스템이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냉·난방, 가스, 원격검침, 무인택배, 주차관제등 유선 기반의 기존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함께 에어컨,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IoT가전을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푸쉬풀도어록을 장착해 출입제어는 물론 외부 방문자나 침입자 발생 시 입주자의 스마트폰으로 알림 영상이 전송되는 등 방범과 보안도 최상급으로 보장된다. 이에 따라 생활편의성 및 주거만족도가 크게 증가하는 것은 물론 에너지 사용량 조회 및 조절을 통한 관리비 절감에도 탁월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뛰어난 입지도 장점이다. 일단, 전북혁신도시 센터입지이자, 중심대로변에 위치해 교통 및 생활편의성이 우수하다. 먼저 전주와 서전주 IC가 인접해 전국 어디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안전로와 콩쥐팥쥐로를 통한 전주시내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한 황방산과 기지제 호수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생활도 누릴 수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케렌시아 T클래스`가 자리잡은 전주혁신도시는 현재 국민연금공단을 비롯한 13개 공공기관이 이전을 완료해 관련 근로자 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주변으로 전주친환경첨단복합산업단지, 전주 제2산업단지, 장동유통단지 등 산업단지도 밀집해 있고 출퇴근 편의성도 뛰어나 관련 근로자들도 수요로 확보 가능하다.

여기에 12월 전주지방법원과 전주지방검찰청 등 법조타운 이전이 완료되면 법원 직원뿐 아니라 관련 업계 수요까지 더해져 더욱 탄탄한 수익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케렌시아 T클래스`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6층, 1개 동, 전용면적 24~30㎡, 총 125실로 구성되며, 지상 1층에는 총 21호실의 상업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투자자들의 부담을 크게 낮춘데다, 무제한으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상현종합건설은 `케렌시아 T클래스` 홈페이지내 관심고객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4주간) 50명씩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 중이다. 또 관심고객등록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도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699-1번지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