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의 강남" 최고의 입지 프리미엄 갖춘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입력 2019-06-06 10:00   수정 2019-06-10 11:20



최근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규제 강도가 낮은 지역인 `대전, 대구, 광주` 주택 시장은 오히려 활기를 띠고 있다. 이에 해당 지역에 주거 공급 물량이 늘어나면서 실수요자들은 입지나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 등을 더욱 꼼꼼히 따져 분양을 결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광주 서구 광천 사거리 일대는 현재 대형 건설사들의 주거 밀집 지역으로 형성되고 있다. 이에 잘 구축된 인프라를 누리고자 하는 실수요자는 물론 프리미엄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보로 누리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유스퀘어, CGV, 메디컬 스트리트와 인근에 광천초, 서석중·고, 광덕중·고, 광주여고 등 우수한 교육 인프라도 갖췄다.

이처럼 주거, 교육, 교통, 생활 인프라까지 빼어난 조건을 갖춰 `광주의 중심`, `광주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광천동에 주택도시 보증공사 기업 신용등급 2015, 2016, 2017, 2018년 4년 연속 A+를 받은 `성암토건`이 최고의 입지 조건을 자랑하는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을 선보일 예정이라 화제가 되고 있다.

구, 아웃백 광천점 위치에 들어서는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은 전체 공급세대 78%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옥상정원, 야외테라스(4층), 피트니스센터 등의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특히, 광주 교통 중심권역의 입지인 만큼 광주종합버스터미널, 농성역, 화정역이 도보권 내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하며 무진대로, 대남대로, 죽봉대로, 동림IC, 서광주IC 등과 인접한 사통팔달 쾌속 교통까지 갖췄다. 또한 기아자동차 광주 제 1 · 2공장, 일신방직, 각종 공공기관 및 기업체 등이 가까워 빠른 출퇴근을 위한 주거 공간으로도 적합하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관계자는 "광천 사거리 인근은 이미 다양한 인프라가 완성되어 있는 지역일뿐만 아니라 대규모 재개발 구역이라는 호재로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관심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주택전시관은 6월 중 오픈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