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옵션 아파트로 주목받는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성황리 조합원 모집 중

입력 2019-06-10 09:43  



▶ 서울 최초 풀옵션..세탁기,김치냉장고, 에어드레서 등 삼성전자 가전제품 8종 제공
▶ 합리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 부담 덜어 신혼부부 등 실수요자 `주목`
▶ 고양선,서부선,GTX-A 노선 등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황금 교통호재 집중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아파트 분양가가 치솟으며 내 집마련에 대한 부담이 높아만 지고 있다. 부동산 정보 서비스업체 직방에 따르면, 올해 서울에서 분양한 아파트 중 절반가량에 달하는 48.8%가 분양가 9억원을 초과했다.

특히, 그동안 9억원 초과 아파트가 강남권에만 집중되었던 반면 올해는 한강 이북에서 분양한 단지 중에서도 절반에 가까운 45.4%가 9억원을 넘어서며 수요자 부담은 더욱 늘어났다.

이에 따라 최근 서울 및 수도권 주택시장에서는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조건을 제시하는 단지가 등장, 실수요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바로 서울 은평구, 새절역세권에서 조합원을 모집중인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이다.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그동안 서울에서 공급한 아파트에서 볼 수 없던 `풀옵션 아파트`다. 단지는 김치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전기오븐, 2구 가스 쿡탑 등 생활필수 가전제품을 비롯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가전제품인 에어드레서, 건조기까지 무려 8종, 약 2,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냉장고와 대형 TV는 입주시 최저가 공동구매로 저렴하게 장만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풀옵션`이라 하면 오피스텔에서나 제공되었던 만큼 아파트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풀옵션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도 남다르다. 입주 초기에는 잔금뿐만 아니라 이사비용 등 자금부담이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실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실수요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특히 신혼부부의 경우 입주와 함께 가전제품마련도 동시에 진행해야 하는 만큼 부담이 상당한 가운데 풀옵션 아파트라는 점은 더욱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잘 갖춰진 입지에, 주변대비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설계까지 적용돼 공급될 예정으로 예비 입주자들의 부담은 낮다는 점까지 더해져 높은 인기기 기대된다.

◆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서울 최초 풀옵션에 초역세권, 학세권까지..미래가치 `풍부`
(가칭)새절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금호건설이 시공하는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583-22번지 일원에 대단지로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주변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3.3㎡당 500만 원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으로 예비 입주자들의 비용 부담은 더욱 낮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내부 설계도 우수하다. 단지 내에는 세대별 1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확보했고, 호텔이나 대형 마트에서나 볼 수 있던 주차유도시스템도 도입해 단지 진입 시 스마트폰으로 주차장 상태를 우선 확인할 수 있고, 상부 표시등에 빈 주차공간이 표시돼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전 세대에 드레스룸과 팬트리 특화설계를 적용해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마련하고, 난방에 취약한 주방 발코니에도 단열설계를 적용해 동절기 동파 및 결로 등을 방지한다.

여기에 H13 등급의 헤파필터가 적용된 전열교환기를 설치해 공기질이 나쁜 날에도 미세먼지 유입 없이 각종 오염물질을 환기하고 최적의 실내 공기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여 미세먼지 특화 아파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새절역 초역세권 기반 학세권,공세권 더해
잘 갖춘 입지는 생활편의성을 높여준다. 단지는 서울지하철 6호선 새절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강북 업무지구인 시청역과 여의도까지는 30분대로 닿을 수 있고, 홍대입구역까지 약 15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서울지하철 3·6호선 불광역과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도 인접해 있어 인천공항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차량 이용 시에도 내부순환도로, 통일로, 강변북로, 성산대교,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등 주요 도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유치원과 신사초, 숭실,연서,상신중, 숭실,충암고 등 도보 거리 내에 위치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은 안심통학도 가능하며 반경 1km 내에는 이마트(은평점)와 신응암시장, 대림시장 등 다양한 쇼핑시설 및 서울시립서북병원과 은평가톨릭성모병원(예정), 관공서 등의 편의시설도 가까이 있어 정주여건이 좋다.

친자연적인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바로 옆에 한강까지 연결되는 불광천이 있어 일부 세대에서는 조망도 가능하고,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 조깅을 하며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고, 주변으로 한강시민공원과 하늘공원, 월드컵공원, 백련산 근린공원 등 대규모의 공원과 녹지도 풍부하다.

각종 교통 호재를 품고 있어 향후 교통 편의성 증대 및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할만하다. 무엇보다 3기 신도시 핵심 교통망인 고양선(가칭) 최대 수혜지로 고양시와 직접 연결되는 광역 교통망을 확보했고, 새절역에서 관악구 서울대정문 구간까지 총 17.49km를 연결하는 경전철 서부선이 확정됨에 따라 신촌역, 노량진역, 장승배기, 서울대정문 등 경유지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기존보다 절반 이하로 단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주시부터 강남 삼성역까지 연결되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A노선(2023년 예정)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10분대에 닿을 수 있어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의 미래가치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42(마곡동 801-1번지) 열린M타워 2~3층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