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촌3차 국제미소래, 7월 19일 금일 GRAND OPEN

입력 2019-07-19 16:59  



-만 19세 이상 주택 유무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 가능

광주·전남에 소재한 중견 건설기업인 미소래㈜에서 시공하는 8년 전세 중·소형아파트인 소촌3차(4차 예정) 국제미소래가 7월 19일(금) 금일 모델하우스를 오픈 했다. 덥고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많은 예비 입주자들이 줄을 서며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높은 현장 열기를 나타냈다.

업체 측에선 모델하우스 내방객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할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과 각종 음료를 제공하였으며, 추가로 오픈 3일간 선착순으로 수박 300통(하루 100통)과 라면 600팩(하루 200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해 내방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소촌3차 국제미소래가 위치한 단지는 평동산업단지(종사자약 20,000명), 하남산업단지(종사자 약 41,000명), 소촌산업단지(종사자3,800명) 등의 주요산단을 13분 안에 이동이 가능해 편리한 출·퇴근을 보장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개발 예정인 빛그린국가산업단지(약 10,000명 예정)도 20km로 최단거리로 이동할 수 있어 22분 이내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동 179-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용면적 84㎡, 59㎡ 등 최근 가장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5개동(4차 포함) 총 240세대 규모다. 전세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일반 분양 아파트와 같은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 공간이 있어 단지 안에서 여러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모델하우스에선 84㎡, 59㎡ 두 타입의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주목할 점은 소촌3차 국제미소래는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했던 공공임대주택과는 달리 일반 분양 아파트와 같은 수준 높은 마감재와 시스템으로 건축되지만, 일반 분양 아파트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초기 입주 부담을 덜고 월 임대료 부담 없이 8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함으로써 중산층의 주거고민을 해소해줄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추가로 기존의 임대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명품 주거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고 일반 분양 아파트 수준 이상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한다.

세금부담도 전혀 없다. 이는 일반 분양 아파트와 달리 임대아파트의 형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그에 따른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이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계약자는 시공부터 입주까지 안심할 수 있다. 원금 보장도 완벽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앞으로 부동산 금액의 등락에 대한 확실성이 없을 경우에도 내 자산에 대한 보호가 완벽히 이뤄진다.

입지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광산경찰서와 광주지방경찰청이 위치해 안정된 치안은 물론 이마트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이 근거리에 있어 쇼핑·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그리고 다수의 관공서 및 금융기관, 병원 등이 집중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학군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정광중, 정광고, 어룡초를 비롯해 송정중앙초, 광산중, 하남중, 보문고, 광주여대, 호남대 등 다수의 학군이 밀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최근 들어 아파트 단지를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그린 프리미엄도 탁월하다. 어등산, 어등산테마파크, 황룡강, 황룡강 친수공원, 송정공원, 남성저수지가 인근에 있어 간편한 산책 등 다양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교통사항도 뛰어난데 지하철 1호선, 무진대로, 상무대로, 제2순환도로 이용으로 광주 전 지역이 20분 내로 이동 가능하고, KTX / SRT 복합 송정역과 광주공항, 무안~광주 및 호남고속도로를 이용해 시외 지역 진·출입도 매우 편리한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소촌3차 국제미소래의 공급 일정은 19일(오늘)부터 25일(목)까지 저층부 우선공급계약과 임대청약신청서 접수, 26일(금)에는 공개추첨 및 당첨자 발표, 27일(토)에는 순번추첨 및 동·호 지정, 29일(월)~31일(수)까지는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또한 모델하우스에서는 내방객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7월 21일(일)까지 오픈 3일간 매일 오후 3시 고급 가전제품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저층부 우선공급계약자의 경우 신청자 전원에게 써큘레이터 선풍기를 증정한다.

소촌3차 국제미소래는 청약통장이나 주택소유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