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들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입력 2019-08-22 19:04  

황금연휴인 추석을 앞두고 사람들은 ‘무엇을 하며 보낼까’ 이런저런 생각이 많다. 이런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특급호텔들은 다양한 혜택과 평소의 절반 정도 가격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롯데호텔은 ‘럭키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골드바를 비롯해 시그니엘서울 무료 숙박권, 롯데 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LH(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서울 시내의 파노라믹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호텔 시그니엘서울은 프리미어룸 1박,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STAY 조식 2인, 추석 한과와 쿠키 세트를 함께 내놓았다. 롯데호텔서울은 나전칠공예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명품 수공예 브랜드 채율의 장미나전 필함 1개를 비롯 슈페리어룸과 라세느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월드는 객실 1박에 녹두전과 막걸리 1병이 룸서비스로 1회 제공된다. 롯데호텔부산은 디럭스룸과 함께 폭립, 새우튀김과 맥주 등으로 구성된 야식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는 바다가 보이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에 2인 조식은 물론 제주 황금향 애프터눈 티 세트 1회, 배스솔트와 입욕제가 제공된다.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흑돼지와 민물장어 요리 등으로 구성된 중국식 패밀리 세트 메뉴도 특전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울산은 디럭스룸 1박에 호텔상품권 5만원권 증정으로 부담은 더욱 줄어든다. 2만원 추가 시 패밀리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는 치킨과 맥주 등의 간단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유선 예약을 통한 연박 투숙 시 박당 1만원이 할인되어 보다 합리적이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호텔상품권 2만원권이 포함된다. L7호텔도 호텔상품권을 증정해 실속 있는 가격에 추캉스를 즐길 수 있다. L7홍대, L7강남은 슈페리어룸 1박과 호텔상품권 3만원권을 14만원부터 이용 가능하여 실제 체감 요금은 더욱 낮아진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게는 10% 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추석패키지 ‘풀 문 겟어웨이’를 선보인다. 양 호텔과 직접 연결된 시원한 파르나스몰과 코엑스몰에서 늦더위를 피해 진정한 몰캉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혜택들로 준비했다. 지하 1층 파르나스몰과 직접 연결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다양한 레스토랑 및 리테일 브랜드 50개 이상이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쇼핑몰인 파르나스몰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만약 호텔 안에서 온전한 휴식을 원한다면 상품권 대신 서울 3대 호텔 뷔페로 꼽히는 그랜드 키친의 2인 조식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추석 패키지는 호텔 지하로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할 수 있도록 5만 6000원 상당의 입장권 2매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는 로컬푸드로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8월 21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11일부터 15일까지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코백, 가족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윷놀이 세트로 구성됐다. 스테이케이션 디너 패키지는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 저녁 2인 식사권을 추가해 투숙 기간 내 사용 가능하다. 스테이케이션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2인, 에코백, 윷놀이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및 LED 마스크 셀리턴,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도 제공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바이올렛 홀리데이 인 프로방스’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 2층 연회장을 프로방스 느낌이 물씬 나게 꾸며 마치 남프랑스 여행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와인 살롱 인 프로방스와 브랙퍼스트 인 프로방스를 만들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8월 28일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식음 할인권 5만원을 제공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더불어 올해 짧은 연휴 시작 전 이른 추석 휴가를 보내려는 고객을 위해 얼리 추석 플래쉬 세일을 선보여 로제 와인 교환권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풀 문 위시’ 패키지를 출시한다. 추석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소 1만 5000원부터 최고 15만원까지 호텔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크레딧을 증정한다. 보다 여유로운 조식 이용을 위해 그랜드볼룸에 캐주얼 뷔페를 마련했다. 드넓은 공간에서 북적임 없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해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삐에로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키즈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했다.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적용돼 신나는 액티비티로 가득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 전시도 진행된다. 영국의 설치미술가 루크 제람의 ‘달(Museum Of The Moon)’이 국내 최초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떠오를 예정이다. 직경 7미터에 달하는 초대형 작품으로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세계를 누비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디너 뷔페 2인, 스포츠 바 양츠 앤 메츠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2인 혜택으로 구성된 ‘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로드웨이의 디너 뷔페는 각 푸드 섹션별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바닷가재, 복사시미, 안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추석 스페셜 메뉴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칵테일 앤 비어 나이트 혜택은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칵테일, 생맥주 2종, 스낵바 메뉴가 무제한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힐링 추석’ 패키지를 오는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한경희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개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20객실 한정 판매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추석 연휴기간 동안 살롱 드 레스케이프 프로그램을 포함한 ‘풀 문 살롱’ 패키지를 오는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재즈 음악이 흐르는 공간에서 내추럴 와인 3잔을 포함한 무제한 와인과 치즈 플래터를 즐길 수 있는 풀 문 살롱 2인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풀 문 살롱에서는 함께 마련되는 컬러링 도구와 함께 오롯이 컬러링에 집중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추석 기간 내 호텔에는 다채로운 주제의 살롱 드 레스케이프 클래스가 마련되어 취향에 맞는 클래스를 골라 참여할 수 있다. 회화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의 천연 비누 만들기, 추상화 드로잉 클래스, 겟올라잇의 재즈 라이브 공연, 내추럴 와인 클래스, 칵테일 클래스 중 1회 참여가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 그랜드 객실 1박 및 어린이용 여행용 5종 키트 및 칫솔 치약 세트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부모와 자녀 모두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고객이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100평 넓이의 호텔 야외 부지에 자리한 그랜드 캠핑은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스윙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가 놀이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 동안에는 액티비티 존에서 자이언트 다트, 버블 아트, 어린이 스텝 등의 30분 체험 활동이 매일 최대 4회, 선착순 15명에 한해 진행되어 어린이 고객은 놀이 시설을 즐기는 중간에도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고객은 운영 시간 중 1시간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 추석 패키지의 실제 투숙 기간은 9월 12일부터 9월 15일까지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휴식과 영화 관람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오는 추석 개봉 예정인 영화배우 차승원 주연의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영화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은 ‘한가위 호캉스’ 이벤트를 오는 9월 11일부터 16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 시즌 2 패키지’, ’럭키지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추석 기간 내 예약 시 달콤한 꿀약과를 제공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특가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 M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30% 할인과 하우스 와인 1인당 1잔 제공,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 G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5% 할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아트마켓에서는 런치 15% 할인(음/주류 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중식당 청, 아웃도어 펍 자왈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이용권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GLAD 부메랑 튜브와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마스크팩이 추가로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아트랙티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 1박,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포함되며 현대 시티타워 11층에 위치한 19세기 프랑스 화가들의 그림을 옮겨 놓은 역사 문화 공간인 라뜰리에 티켓 최대 3매가 제공되어 소중한 연휴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또한 13만원 추가 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의 페이셜 & 바디 트리트먼트 60분 혜택이 제공되어 명절 연휴 동안 쌓인 모든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 뿐만 아니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시그니처 센트 캔들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매일 신선한 식재료로 준비되는 조식 3인, 무료 미니바, 여의도 메리어트의 시그너처 타월 1개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메리어트 본보이 1000포인트가 투숙 기간 내 1회에 한하여 추가로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서울은 ‘키즈 패키지’ 를 선보인다.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준비되는 ‘디어 문, JW 키즈’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의 전문 강사들과 신나는 체험형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는 키즈캔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체크인 당일 오후, 다음날 오전, 총 2회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캔 라운지 프로그램은 키즈캔 선생님과 함께 ‘아빠, 달님을 따주세요’ 영어 그림책을 읽고 문정회 인형 작가의 작품 아이디어를 토대로 나만의 달 인형을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진행되는 오후 수업과 그림책 ‘달은 수다쟁이’를 함께 읽은 후 민유선 해금 연주가와 황금잔디 건반 연주자와의 협업을 통해 국악 연주로 들어보는 그림책 스토리텔링 시간이 오전 수업으로 진행된다. 또한 한가위를 맞아 전통 음악 장단에 맞춰 아이들이 함께 노래 부르고 한국 전통 악기 연주를 체험해 보는 즐거운 시간도 준비된다.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는 떼르드글라스의 짜먹는 아이스크림과 떼글이 부채가, 부모들에게는 호텔 커피와 음료가 제공된다. 키즈캔 라운지 클래스는 가족당 최대 2인 어린이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후 3회, 오전 3회 각 50분씩 진행된다. 이밖에도 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가족들에게는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초콜릿 1박스를 비롯해 객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서울이 특별 제작한 140조각 퍼즐과 키즈 컬러링 북 & 색연필 세트도 특별 선물로 준비된다. 플레이버즈의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기고 싶다면 6만원을 추가해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인이 이용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은 `풀 문 브레이크` 패키지와 `노르딕슬립 얼리버드 프로모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풀 문 브레이크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 공간에서 한가위의 넉넉함과 여유를 즐기고 함께 식사를 하며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한식당 낙원의 특선메뉴가 포함됐다. 노르딕슬립 얼리버드 프로모션 패키지에는 노르딕슬립 베개 2개와 강남이스트 2X 아쿠아 컬렉션, 로얄마일 캐모마일 허브티 2잔, 조식 뷔페 등이 포함된다. 8월 31일까지 노르딕슬립 얼리버드 프로모션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황금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제스트 뷔페 2인 무료 조식 바우처를 증정한다. 더불어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아쿠아플라넷 63이용권과 63아트 이용권이 포함된 63종합권을 추가 증정한다. 패키지당 티켓 3매를 제공하며, 이용 연령에 대한 제한은 없다. 투숙기간은 9월 6일부터 15일까지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오는 9월 8일부터 19일까지 ‘다(多) 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르 스타일 디너 2인, 얼리 체크인(낮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혜택, 그리고 세미 노천 사우나 이용 가능하다. 특히 9월 11일부터 닷새간 디너 뷔페에는 추석 특별 메뉴가 제공된다. 사내 요리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프렌치 스타일의 브레이징 갈비찜을 비롯해 떡만둣국, 모듬전 등 푸짐한 요리가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감각, 창의력, 두뇌 활동을 향상시킬 수 있는 쾌적한 실내 놀이 공간 ‘짐보리 월드’ 무제한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외에도 포켓몬스터, 슈퍼마리오 등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닌텐도의 최신 게임 스위치와 DS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과 추석 연휴 기간 투숙 시 매직 쇼도 관람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펀 옵션과 풀 옵션 2가지의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짐보리 월드, 닌텐도 플레이 존, 매직 쇼 이용을 포함한다. 풀 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된다. 펀 옵션과 풀 옵션 모두 만 12세 이하 동반 자녀 2인까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기간은 오는 9월 11일부터 15일까지이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9월 8일부터 19일까지 ‘추석 연휴에 즐기는 또 한 번의 휴가’를 테마로 ‘추(秋)캉스’ 객실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디럭스 객실 기본 상품부터 디럭스 객실에 웨스틴 클럽과 사우나 1인 혜택을 추가한 혼캉스족을 위한 1인 상품 나 혼자 추캉스, 4인 가족 까밀리아 조식이 포함된 온 가족 추캉스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와이너리 투어가 포함된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와이너리 투어는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글라스 바를 중심으로 잔디 정원으로 이어지는 공간에서 스파클링 와인부터 레드, 화이트, 디저트 와인 등 총 11종의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치즈 스틱, 올리브, 그리시니 등의 스낵이 같이 준비된다.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2인 조식 뷔페, 피크닉 매트가 제공되며, 2박 이상 이용 시 사우나 2인 혜택도 제공된다.

위 호텔 제주는 ‘행복 한가득’ 추석 패키지를 오는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건강식 웰빙 2인 조식은 물론 추석 디너 세트 메뉴 또는 추석 디너 뷔페를 주말 또는 주중 등 날짜에 따라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피부 미용에 좋은 중탄산수를 함유한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무료 이용, 메디필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 증정,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추석 패키지에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룸, 야외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힐링포레스트 숲트래킹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2연박 시 혜택으로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3연박 시에는 혜택으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1회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특별 이벤트로 예약실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3명에게는 퍼시픽랜드의 요트투어 티켓 2매를 제공하며, 예약 가능 시 선착순 한정 바다전망 무료 업그레이드와 인원 추가비용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