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MU마누카 허니 바디워시, 2019년 겟잇뷰티바디워시 부분 1위 수상

입력 2019-09-27 16:04  



뉴질랜드 천연 화장품 원료를 사용하는 친환경 스킨케어 화장품 전문 회사인 ㈜제무(ZEMU)는 마누카허니바디워시가지난 20일 방송된 CJ ENM의 온스타일 TV, 겟잇뷰티뷰라벨 2019년 바디워시 부분에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겟잇뷰티뷰라벨에서는 가을철 건조함을 대비해 보디워시 검증에 나선 가운데 `임산부 보디워시`를 비롯해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랭킹 제품으로 추천된 30개의 제품중 착한 성분, 천연향, 각질 개선도 측정을 통해 2019년 겟잇뷰티뷰라벨 선정 1등 보디워시가 공개됐다. 이번 2019년 겟잇뷰티뷰라벨바디워시부문 1위에 선정된 ZEMU마누카허니바디워시는 주요 성분으로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천연 제올라이트를 사용하고 있다.

마누카꿀은액체로된 황금이라고 불릴 정도로 몸에 보습과 해독 효과로 유명하여 유명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팩으로 사용하면서 피부 보습과 해독, 영양을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제무바디워시에는 뉴질랜드 마누카꽃과 꿀의 달달한천연향을 포함하고 있어 스튜디오에서 출연진들이 이 마누카꿀향을 계속 맡으면서 진행하고촬영후에도마누카꿀향을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제품력 테스트는 수십명의 피시험자들이 양팔 세정후 30분후 제품 사용전 팔꿈치 각질상태 측정, 제품 사용후 보디워시를 각 팔꿈치에 사용하고, 팔꿈치 각질 상태 재측정을 통해 각질 개선도에 따라 제품력 순위를 선정하는 시험을 했다. 시험 결과와 함께 2019년 겟잇뷰티뷰라벨의 Top 3가 발표됐고 3위는 각질개선도 66.62%의 로고나 프리샴푸&샤워젤이, 2위로는 80.57%의 알피스트바디워시가, 1위에는 ZEMU(제무)의 마누카허니바디워시가 무려 86.46%로1위를 차지해 한눈에 보이는 각질 개선율을 보였다.

이번뷰라벨바디워시편은 민감한 피부와 임산부등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해야하는 만큼 1단계에서 총 10가지의 성분 필터링을 진행해 전문가들이 추천한 제품들을 포함, 국내 유명 마트와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마케팅과 광고로 유명한 국내외 제품들이 대부분 탈락하면서 충격을 안겨주었다.

뷰라벨은 `바디 버든`을 최소화하는 제품을 선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뷰라벨 코너의 이은주교수는 "바디버든은 우리 몸에 축적되어 있는 유해물질의 총량으로 정의한다"며"극미량이라도 개인이 쓰는 전 제품의 양을 합하면 `바디버든`이 될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겟잇뷰티뷰라벨은 No 협찬 & No 광고를 내세워 신뢰를 기반으로 과학적인 검증으로 각 제품군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을 뷰라벨 제품으로 선정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