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11월 4일 입주 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10-01 12:20  

대림산업,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11월 4일 입주 개시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가 오는 11월 4일부터 입주 지정 기간에 돌입한다.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산 25-9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지하 2층~지상 35층, 18개 동, 전용면적 59~114㎡, 총 2,835가구에 이르는 대단지로 구성됐다. 단일 브랜드로는 강원도 최대 규모의 아파트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59㎡ 292가구, ▲74㎡ 803가구, ▲84㎡ 1,314가구, ▲100㎡ 246가구, ▲114㎡ 180가구다.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다양한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단지는 실내 수영장, 유아풀, 사우나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됐으며, 피트니스, GX 등 운동시설과 스터디룸,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의 학습공간도 마련됐다. 스쿨버스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쿨 스테이션 등을 설치해 단지 내에 안전성도 높였다.
각 동의 로비에는 휴게공간을 마련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이고, 전체 동에 필로티를 적용해 1층 세대의 상품성을 강화했다. 주차공간을 기존 아파트보다 10cm 더 넓게 설계하고 200만 화소 고화질 CCTV를 설치했다.
세대 내부는 추위에 민감한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외벽만큼 두꺼운 200mm 단열재를 모든 벽에 사용하고 유리난간매입형 이중창호시스템 등을 사용해 단열효과를 높였다.
단지에는 대림산업이 개발한 공기청정형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이 설치된다. 별도의 공기청정기 없이도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고성능 헤파필터로 실내공기를 정화해 실내 공기질을 균일하게 유지한다. 가족들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거실과 주방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2배가량 두꺼운 60mm 층간소음 완충재를 사용해 층간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경춘선 남춘천역과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깝고 46번 국도, 중앙고속도로, 서울~춘천 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 이용이 용이하며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CGV 등 주변 생활 편의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으로는 남부초, 남춘천중, 남춘천여중 등 우수 학군이 밀집해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