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 누리는 도심형 타운하우스 '화성향남 더 플라체 운동장마을' 눈길

입력 2019-10-02 14:35  



화성 향남 도심과 자연의 쾌적함 동시에 누리는 `도심형 타운하우스`
화성향남 더 플라체 운동장마을… 문화시설 인접해 삶의 질도 향상

㈜다우씨앤디에서 시행을 맡아 10월 중, 경기도 화성시 향납읍 도이리 390-2번지 외 5필지 일원에서 도심형 타운하우스인 `화성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성 향남지구는 교통과 교육환경, 생활편의 시설 등이 밀집돼 있는 중심지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받고 있는 곳이다.

단지는 화성시 향남읍 도심지 위치해 있으며 동오리 산자락과도 맞닿아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더불어 대형마트를 비롯한 학교, 체육시설, 문화센터 등 생활인프라를 가까이 누릴 수 있다. 또, 서해선복선전철을 비롯한 향남환승터미널과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 파주고속도로 등 다양한 교통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우수한 교통망도 갖췄다. 인근에 위치한 평택~제천 고속도로를 통해 고덕국제신도시까지 20분 내외로 이동 가능하며, 향남IC, 발안IC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을 1시간대로 진입할 수 있다. 또, 신안산선 복선전철(2024년 예정)과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2022년 예정)도 개통 예정으로 교통환경은 더욱 갖춰질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도보 15분 이내에 명품 학군들이 조성돼 있다. 단지 인근 도이초등학교를 비롯해 유치원 5개소, 초교 4개소, 중교 2개소, 고교 3개소가 위치해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단지는 지상 2층, 전용면적 99㎡ 단일면적으로 구성돼 타입별로 살펴보면, ▲99.78㎡A 21가구 ▲99.60㎡B 8가구로 두 타입 모두 복층형으로 선보인다. 우선 공급하는 1차분 29가구, 2차분 22가구(예정)으로 총 51가구(예정) 규모다. `화성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은 쾌적한 자연환경과 생활편의 시설, 미래가치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특히 `화성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은 각각의 주거가 독립성과 프라이버시를 확보하도록 필지별로 단차를 두었고, 건물배치도 다르게 설계하였으며, 1층의 테라스와 앞마당이 연결돼 있어 동선배치에도 신경썼다. 주요실은 남향으로, 서비스 공간은 북쪽으로 배치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예정이다.

반경 1km 이내에서 생활 편의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바로 앞에 화성종합경기타운이 위치해 있어 오토캠핑장, 야구장, 궁도장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을 즐기기 좋다. 홈플러스, 은행, 우체국이 단지 가까이 위치해 편리하게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5분 이내 거리에 놀이터와 쉼터, 지역주민 누구나 이용 가능한 생활문화센터 등이 있다. 생활 문화센터 내부에는 목공실, 카페, 오픈키친, 교육실 및 다목적실로 이용 가능한 공간들이 조성돼 있어 학습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된다.

㈜다우씨앤디 조현태 이사는 "화성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은 화성 향남신도시의 인프라와 쾌적한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층간소음과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를 덜기 위해 필지별 단차와 건물 배치를 다르게 설계하는 등 전원주택의 여유로운 생활과 공동주택의 편리함이 돋보여 수요자분들에게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향남 더플라체 운동장마을`의 견본주택은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