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21일까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10-08 09:33  

한미글로벌,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21일까지


한미글로벌㈜이 2019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오는 10월 21일(월)까지 실시한다.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 관련학과(건축, 토목, 기계, 전기) 전공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20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을 필(2019년 전역 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 받은 자여야 한다. 우대사항은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해외근무 희망자이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연령의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한미글로벌 본사 및 해외 현장을 포함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21일(월) 24시까지 한미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recruit.hanmiglobal.com)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AI 인적성 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동완 한미글로벌 상무는 “국내를 넘어 해외 건설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과 함께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대내외 경제상황, 세계 건설시장의 변화를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을 개척할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96년 국내 최초로 선진 건설관리기법인 건설사업관리(Project Management)를 도입해 건설사업의 선진화, 투명화에 이바지해 온 한미글로벌은 전 세계 58개국에 진출해 독보적이고 탁월한 선진건설사업관리 노하우와 해외 네트워크를 보유,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으로 9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GWP)에 선정됨은 물론 고용노동부 2019 노사문화 우수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건설업계에서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실천력으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미국 건설전문지 ENR(Engineering News Record)의 미국을 제외한 상위 20위 기업들 중 총 매출 순위 발표(Top 20 Non-U.S Firm in Total Global CM·PM Fees)에서 한국 기업 중 유일하게 9위를 기록하며 창립 이래 최초로 글로벌 톱10에 진입했다. 영국의 건설컨설팅 전문 기업인 ‘k2그룹’을 인수하며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