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서울 인사동에 매장 오픈…다양한 체험서비스 운영

입력 2019-10-08 12:59  



모나미가 오는 9일 서울의 중심가 인사동에 신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사동에 새롭게 오픈하는 모나미스토어는 수지 본사점과 동일한 ‘스토리연구소’ 콘셉트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경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방문객은 모나미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체험하고, 만년필용 잉크를 고객이 직접 제작하는 ‘잉크 랩(Ink LAB)’과 레이저 각인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판매 제품으로는 모나미 제품 약 350개 및 필기구 연관 MD상품 약 350개다.

오픈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매주 주말에 유명 강사를 초빙해 원데이클래스를 무료로 진행한다. 10월 12일에는 공병각 캘리그라피 작가와 함께하는 ‘한글 캘리그라피 배우기’ 클래스가 열린다. 19일에는 온초람 일러스트 디자이너와 함께 ‘컬러트윈브러쉬로 영문 캘리 책갈피와 편지 봉투 만들기’ 클래스를, 27일에는 오유 수채화 작가와 ‘프러스펜으로 감성 수채화 엽서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기존 1인당 3~5만원의 유료 클래스를 인기 작가들과 함께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참가자들에게는 수업에 필요한 모나미 제품을 증정하며, 당일 제품 구매 시 20% 할인과 잉크랩 체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클래스 후기 업로드 시 100%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클래스당 8명의 인원을 모집하며, 참여 신청은 모나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아울러, 10월 말까지 인사동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고급필기구 구매 시 리필심 및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만년필을 구매하면 잉크랩 무료 체험을 매일 1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파커, 몰스킨, 스타빌로 등 해외 수입문구 브랜드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동호 모나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인사동 스토어는 수지 본사의 ‘스토리 연구소’에 이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이색 체험 공간으로 마련됐다”며, “모나미는 앞으로도 모나미스토어를 통해 문구의 다양한 가치를 선보이는 동시에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